2024-04-29 02:00 (월)
가우런, 코로나 예방 DIY 접착식 은(Ag+) 항균필름 출시
상태바
가우런, 코로나 예방 DIY 접착식 은(Ag+) 항균필름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2.2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IT 기기 보호필름 1세대이자 2년 연속 2020년, 2019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한 보호필름, 강화유리 전문 브랜드 가우런이 보호필름에 이어 DIY 접착식 은(Ag+) 항균필름을 출시했다.

가우런이 출시한 은 항균필름은 시중에 출시된 구리 항균필름과 다르게 금속 이온 살균력 최상등급인 은 소재를 사용하였다.

가우런의 DIY 접착식 은 항균필름은 은을 함유해 구리필름의 단점인 코팅 벗겨짐, 산소 흡수 후 변색과 부식진행 등을 모두 보완하였다. 가우런 DIY 접착식 은항균필름은 산소와 접촉할수록 전기전도도가 상승하며, 산소를 흡수할수록 이온방출량이 상승하여 항균효과가 영구적으로 지속된다.

가우런은 소재를 구리가 아닌 은을 사용하였으며, 은 소재의 특성을 이용하여 필름을 알코올로 세척 가능하도록 개발하였다. 알코올로 세척된 가우런 은 항균필름은 산소와 반응이 증가하여 은이온 방출량이 상승한다.

DIY 접착식 은 항균필름은 롤타입의 점착식 항균필름으로 크기와 장소에 상관없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재단하여 사용 가능하며, 기존의 비점착식 필름을 부착하기 위한 별도의 테이핑 작업 없이 항균필름을 대상에 직접적으로 부착할 수 있다. 또한, 1년 사용 후에도 항균력의 변화가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두께와 탄력성을 강화하여 구김 발생률을 현저히 낮췄다.

가우런 DIY 접착식 은 항균필름은 부착과 사용이 용이하여 다수가 사용하는 엘리베이터, 승강기 손잡이 등에 부착하여 일상을 안전하게 만들어준다. 가우런이 선보인 은 항균필름은 SGS 항균 시험과 어린이 제품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이미 애플 공식스토어,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 등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제이티앤디 백승진 대표는 “가우런은 IT보호필름, 강화유리 등 프로텍션 전문 브랜드로 케이스 라인업까지 확장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품질을 인정받아 활발한 수출로 대한민국 선두 IT, 생활가전, 자동차 프로텍션 기업으로 널리 알리고 있다"라며, “바이러스 등의 유행병 지속 발생으로 불안한 요즘 가우런 DIY 접착식 은 항균필름이 생활환경 방역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티앤디는 IT 디지털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를 제조, 유통하는 기업으로 최근 대한민국 고객만족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으며 활발한 해외 수출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또한 수익금의 일부는 매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하며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

가우런 제품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보호필름이 라인업 된 브랜드로 전국 100여 개에 애플 정품 공식 인증 샵 A-STORE(에이스토어),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 마이크로소프트(MS) 공식 스토어, 넵튠 등과 포털 검색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와 가우런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가우런 공식 부착 대리점 서울 서초점, 용인 기흥점에서 구매 시 숙련된 부착 전문 매니저를 통해서 부착 케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