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6 04:40 (월)
잡골프 전문 캐디 양성을 위한 ‘도전! 골프캐디 전문가 양성과정’ 3기 모집
상태바
잡골프 전문 캐디 양성을 위한 ‘도전! 골프캐디 전문가 양성과정’ 3기 모집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2.03 12: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골프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의 정회원으로 골프방송에서 미디어프로로 활약 중인 프로골퍼 이정은, 김가형, 신나송 등의 골프이론 과정 '미녀 프로골퍼 삼총사의 골프 길라잡이(30차시)', 캐디마스터 전향, 이경순의 캐디 기초이론 과정 '실전! 사례로 배우는 캐디길라잡이(30차시)' 등으로 이루어진 전문 골프캐디 양성과정 3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알려왔다.
 
‘골프캐디 전문가 양성과정’은 골프 입문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례를 통한 설명과 단계적 교육과정이 특징이라는 것이 잡골프의 설명으로 양성과정에 속해 있는 '미녀 프로골퍼 삼총사의 골프 길라잡이(30차시)'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심사를 통과해 국내 교사 직무연수 과정으로 이미 많은 교직원 단체와 기업들로 하여금 만족스런 교육과정임을 증명받은 바 있다.
 
현재 잡골프는 직업훈련 뿐만 아니라 기업 수요에 적합한 훈련생을 배출하는 동시에 지자체와 학교, 골프장 등과 손잡고 '지역 맞춤형 일자리 사업' 업무협약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교육과정을 이수한 캐디 교육생은 한국평생교육연구회에서 발급하는 자격증을 취득하여 골프장과의 제휴를 통한 취업까지도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잡골프는 골프비즈니스 전문기업 (주)피앤에프위너스와의 제휴를 통해 JTBC GOLF 채널의 CF방영으로 1기, 2기 수강생들의 모집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자격증 취득을 위한 온라인 교육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고 전했으며 제휴골프장의 안정적인 캐디인력 공급을 위해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밝혔다.
 
강사로 참여한 프로골퍼 신나송은 "쉽고 재밌는 강의를 통해 골프캐디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학습 자료로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현직에 있는 프로골퍼들과 캐디마스터들의 생생한 경험과 실전 노하우가 담긴 강의로 어디에서도 배울 수 없는 양질의 교육과정"이라고 소개하며 "잡골프의 '골프캐디 전문가 양성과정'을 통해 기초를 탄탄히 해서 보다 전문적인 캐디로 인정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12월 ‘골프캐디 전문가 양성과정’ 3기는 오는 17일 개강 예정으로 16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며, 내년 1월에는 캐디마스터 오프라인 연수과정도 준비되어 있으니 잡골프(www.jobgolf.co.kr) 또는 상담문의(02-1566-2302)로 해당 교육과정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