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15 (토)
우티마코, 차세대 고성능 HSM 플랫폼 u.trust Anchor 출시
상태바
우티마코, 차세대 고성능 HSM 플랫폼 u.trust Anchor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2.16 18: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티마코(Utimaco)는 차세대 HSM 플랫폼 u.trust Anchor를 새롭게 소개한다고 밝혔다.

u.trust Anchor는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와 기업으로 하여금 HSM를 서비스 형태로 제공(HSMaaS)할 수 있도록 하는 강력한 통합 하드웨어 보안 모듈(HSM) 플랫폼이다. 이 솔루션은 관리가 용이하고 데이터 보호 및 IT 보안의 신뢰 기반인 암호화 키에 대한 감사 기능, 무제한 키 스토리지, 동급 최고의 성능을 지원한다.

u.trust Anchor만의 컨테이너화된 차세대 HSM 아키텍처는 고객으로 하여금 FIPS 레벨 준수, 결제(Payment HSM), 포스트 양자 암호화, 사용자 정의 펌웨어, 단일 통합 암호화 플랫폼 상의 블록 체인과 같은 특정 사용 케이스를 해결할 수 있도록 여러 유형의 펌웨어 스택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다.

이로 인해 HSM 설치의 복잡성은 줄어들고, HSM을 클라우드화 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 및 기업 고객이 일반적으로 다른 하드웨어가 필요한 결제 및 범용 HSM 애플리케이션/서비스(FIPS 및 비 FIPS)를 추가할 수 있는 확장성과 탄력성을 제공한다.

u.trust Anchor는 시장에서 입증된 Utimaco HSM 포트폴리오 기반 솔루션으로 이전 버전의 솔루션과 완벽히 호환된다.

제품 및 협력 부사장인 마리오갈라토빅은"u.trust Anchor는 고객에게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면서 미래를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Utimaco의 전략을 분명하게 보여주는 솔루션이다. u.trust Anchor는 범용성이 결합된 통합키관리플랫폼이다. 또한 현재와 미래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고의 HSM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고객의 운영 비용과 복잡성을 줄여준다“라고 말했다.

한편 u.trust Anchor는 현재 일부 고객 프로젝트에서사용 가능하며, 2021년 2분기부터 모든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2021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K-CTI 2021,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안 인텔리전스 정보 공유의 장

-날짜: 2021년 3월 9일(화) / 온라인 개최

-참석대상: 공공•기업 보안실무자 및 보안 분야 관계자

-교육이수: 보안교육 7시간 이수 가능(CISO/CPO/CISSP 등도 가능)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