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1 15:55 (목)
알서포트, ‘K-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 위한 무료 상담 제공
상태바
알서포트, ‘K-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 위한 무료 상담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2.16 1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우처로 리모트미팅, 리모트뷰, 리모트콜 등 9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이사(오른쪽)는 “비대면 바우처 이용 방법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 방안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이사(오른쪽)는 “비대면 바우처 이용 방법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 방안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비대면-원격 솔루션 전문 기업 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K-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수요기업’을 위한 무료 상담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K-비대면 바우처’는 중소벤처기업부가 비대면 산업을 육성하고 중소기업의 디지털 역량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에 등록된 서비스 제품의 이용료 90%를 정부가 부담한다.

지난해 ‘K-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알서포트는 올해도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RemoteMeeting)’, 재택근무 및 원격제어 서비스 ‘리모트뷰(RemoteView)’,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RemoteCall)’ 등 비대면 서비스 3종을 제공한다.

알서포트는 또한 비대면 바우처를 활용해 화상회의나 재택근무 도입을 원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수요기업 신청 방법 안내, 서비스 도입 컨설팅 등 무료 상담을 제공한다. ‘중소기업확인서’가 있는 기업이라면 알서포트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중소기업은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에서 ‘알서포트’를 검색해 화상회의나 재택근무 서비스를 선택하면 된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이사는 “비대면 바우처 사업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 격차를 줄이고 중소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알서포트는 중소기업을 위해 자사 서비스 제품 정보는 물론,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이용 방법, 업무 환경의 디지털 전환 방안 등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유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1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K-CTI 2021,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안 인텔리전스 정보 공유의 장

-날짜: 2021년 3월 9일(화) / 온라인 개최

-참석대상: 공공•기업 보안실무자 및 보안 분야 관계자

-교육이수: 보안교육 7시간 이수 가능(CISO/CPO/CISSP 등도 가능)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