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4 11:30 (토)
안랩, 차세대방화벽 트러스가드 하이엔드 모델 3종 출시
상태바
안랩, 차세대방화벽 트러스가드 하이엔드 모델 3종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2.02 1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동급 모델 대비 방화벽, VPN 및 IPS의 트래픽 처리 성능 향상
안랩 트러스가드 신규 제품 이미지
안랩 트러스가드 신규 제품 이미지

안랩(대표 강석균)이 네트워크 트래픽이 증가하는 환경에 맞춰 차세대 방화벽 ‘안랩 트러스가드(이하 트러스가드)’의 성능을 향상시킨 하이엔드 모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안랩이 출시한 트러스가드 신규 제품군은 ◇AhnLab TrusGuard(안랩 트러스가드) 2000B ◇AhnLab TrusGuard(안랩 트러스가드) 5000B ◇AhnLab TrusGuard(안랩 트러스가드) 10000B 등 3종이다. 기존 동급 모델(AhnLab TrusGuard 1000A, 5000A, 10000A) 대비 방화벽 트래픽 처리 성능을 약 1.5배 향상시켰으며, 가상사설망(VPN), 침입방지시스템(IPS) 등의 성능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관리 가능한 최대 세션수도 평균 1.5배 가량 늘린 것이 특징이다.

안랩은 최근 비대면 환경의 성장과 5G 확산, IoT기기 간 연결 등으로 트래픽이 증가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환경에서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장비에 대한 고객사의 요구를 반영해 이번 하이엔드 모델을 출시했다.

안랩 이상국 마케팅본부장은 “비대면 서비스와 원격근무 증가 등으로 대규모 네트워크 환경에서의 보안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하이엔드 모델 출시로 대형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는 고객에게 더욱 안전한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랩 트러스가드는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에 5년 연속 등재된 바 있다. 안랩은 공공, 일반 기업 및 금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안랩 트러스가드를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