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0:00 (월)
수능 후 성형 열풍, 성형붓기 빼는 법 또한 인기
상태바
수능 후 성형 열풍, 성형붓기 빼는 법 또한 인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27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이 끝나고 나서 그동안 공부에 억눌려온 수험생들은 잠시나마 주어진 시간 동안 못해본 일들을 하기 마련인데 그 중에서 성형이 빠질 수 없다. 수능이 끝남과 동시에 여러 성형외과에서 쌍꺼풀은 물론 코성형, 지방이식, 지방흡입 등 각종 분야에서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하기도 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수능 후 성형을 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무래도 OT 전이나 입학 전까지 붓기가 빠지지 않게 되면 난감해지기에 붓기가 빨리 빠지는 편인 쌍커풀수술 붓기라해도 가볍게 넘기지 못하기 마련이다. 성형외과를 드나들면서 동시에 붓기를 빨리, 효과적으로 빼는 방법에 대해 고민할 수밖에 없다.
 
쌍수절개붓기, 안면윤곽붓기 등 성형으로 인한 붓기는 자고 일어났을 때, 짠 음식을 많이 먹었을 때, 자기 전에 물을 많이 마셨을 때 등과 같은 상황에서 나타나는 일반적인 붓기와는 다르기 때문에 전문적인 방법으로 해결해야 한다.
 
이 때문에 최근에는 쌍꺼풀수술붓기, 코성형붓기, 지방이식붓기, 지방흡입붓기, 안면윤곽붓기 등 수술 종류에 따른 다양한 성형붓기 빼는 법도 관심을 끌게 된다. 수술 후 붓기를 빼는 기간 동안에는 성형호박즙, 성형붓기음료, 붓기제거음료, 붓기빠지는약 등을 이용하기 쉬운데 이러한 붓기빼는 방법은 수술 직후부터 해주는 게 가장 효과적이다.
 
붓기를 빼는 것처럼 성형 후 관리도 마찬가지다. 성형 후 관리제품으로 유명한 애프터플러스는 이러한 관리에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동종업계 최초 3단계 프로그램이다. 렛미인 시즌3와 시즌4에 연달아 공식 사용되면서 렛미인들의 성형 후 관리법이기도 한 애프터플러스는 작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명품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애프터플러스에는 브로멜라인정, 오리엔탈앰플, 아르니카리커버리크림 이렇게 3가지 제품이 1세트로 총 10일분으로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과 유럽에서 성형 후 많이 사용하는 천연성분 브로멜라인과 아르니카 성분을 동종업계 최초로 사용한 제품으로 제품력 또한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애프터플러스 관계자는 “애프터플러스는 경쟁사대비 오프라인매장(병원과 약국)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며,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언제든지 애프터플러스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