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3 11:05 (목)
가우런, 갤럭시 S21 시리즈 전용 프라임넷 강화유리 '퓨어하이브리드 케이스' 출시
상태바
가우런, 갤럭시 S21 시리즈 전용 프라임넷 강화유리 '퓨어하이브리드 케이스'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1.2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기기 보호필름 및 강화유리 전문 브랜드 가우런이 갤럭시 S21 시리즈 전용 2.5D, 4D 프라임넷 풀커버 강화유리와 퓨어 하이브리드 투명케이스, 카메라 렌즈 강화유리와 필름류를 출시했다.
 
가우런의 2.5D 프라임넷 풀커버 강화유리는 갤럭시 S21과 갤럭시 S21 플러스 전용이며, 4D 프라임넷 풀커버 강화유리는 갤럭시 S21 울트라 전용으로 출시된다. 또한, 가우런 퓨어 하이브리드 투명 케이스는 갤럭시 S21 전 기종이 모두 출시된다.

가우런 2.5D, 4D프라임넷은 이미 아이폰11, 12 시리즈를 통해 각종 애플 커뮤니티에서 유저들이 선호하는 풀커버 강화유리 제품이다. 아이폰에 이어 갤럭시 S21 시리즈 전용으로 출시된 2.5D, 4D 프라임넷 강화유리 역시 일체감을 최적화한 가우런 2세대 세이버플렉스 3D라운딩 가공 기술을 적용해 갤럭시 액정과 완성도 높은 풀커버 일체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액정 상단 위치 수화 스피커 파트에 이물질, 먼지 유입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특수 처리된 먼지방지네트가 내장되어 완벽 보호가 가능하다.

갤럭시 S21 시리즈 3종 모두 누구나 손쉽게 부착 가능할 수 있게 부착 설치 전용 가이드트레이(가이드툴)를 무료 제공하여 어려움 없이 가이드에 따라 쉽게 강화유리 부착이 가능한 제품으로 갤럭시 S21 액정보호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가우런 퓨어하이브리드는 갤럭시 S21, 갤럭시 S21 플러스, 갤럭시 S21 울트라 전 기종 전용 케이스로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한 PC소재와 유연한 완충작용 역할을 하는 TPU소재를 사용하여 갤럭시 보호에 최적화된 케이스로 평가 받고 있다. 

클리어 타입의 갤럭시 케이스 퓨어하이브리드는 시중의 케이스와는 달리 오랜 실사용 테스트를 반영하여 케이스 하단에 부위 에어 쿨링 홀 Air Cooling Hall을 적용하여 발열을 최소화하기 위해 열 배출을 돕는 구조로 제작되었다.

가우런의 갤럭시 퓨어하이브리드 케이스는 케이스 착용 상태에서 무선 충전은 물론 내려놓아도 튀어나온 카메라를 보호하는 All 프로텍션 가이드 라인이 적용되어 갤럭시 카메라 렌즈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더불어, 가우런만의 리베로 범퍼를 적용해 낙하 시 충격을 흡수하여 파손을 최소화했다.

카메라 렌즈 강화유리는 전작 아이폰11시리즈, 12시리즈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에 이어 갤럭시 S21 시리즈 전용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S21 시리즈 전용 카메라 렌즈 강화유리는 시중 제품들의 약점을 보완하여 풀커버 타입으로 갤럭시 카메라 파트 전체를 커버하여 먼지와 이 물질 방지는 물론 가장 중요시되는 외부충격과 스크래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어서, 후면, 측면 보호필름이 유광 클리어 타입과 무광 매트 타입으로 출시되어 액정과 카메라는 물론 후면과 측면 모두 처음의 상태처럼 보호할 수 있다.

가우런 제품은 애플 공식스토어,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 등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프리미엄 프로텍션 브랜드로 애플 유저들 사이에서는 품질로 인정받아 입지가 굵은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제이티앤디 백승진 대표는 “가우런은 IT보호필름, 강화유리 등 프로텍션 전문 브랜드로 케이스 라인업까지 확장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품질을 인정받아 활발한 수출로 대한민국 선두 IT, 생활가전, 자동차 프로텍션 기업으로 널리 알리고 있다"라며, “가우런 갤럭시 S21 시리즈 풀커버 강화유리와 퓨어하이브리드 케이스의 출시가 갤럭시 유저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티앤디는 IT 디지털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를 제조, 유통하는 1세대 기업으로 대한민국 고객만족 대상을 2019년과 2020년 2년 연속 수상하면서 활발한 해외 수출로 이어져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또한 수익금의 일부는 매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하며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

가우런 제품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카메라, 내비게이션, 웨어러블 등 다양한 보호필름이 라인업 된 브랜드로 전국 100여 개에 애플 정품 공식 인증 샵 A-STORE(에이스토어),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 마이크로소프트(MS) 공식 스토어, 가우런 공식 스토어 등의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가우런 공식 부착 대리점 서울 서초점, 용인 기흥점에서 구매 시 부착 전문 매니저를 통해서 부착 케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