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8:40 (화)
라온시큐어 원가드, 구글 ‘안드로이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디렉토리’ 등재
상태바
라온시큐어 원가드, 구글 ‘안드로이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디렉토리’ 등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1.18 17: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 구글 추천 제품으로 선정된 라온시큐어의 원가드
미 구글 추천 제품으로 선정된 라온시큐어의 원가드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는 자사의 스마트워크 보안 플랫폼 원가드(OneGuard)가 구글의 ‘안드로이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디렉토리’에 등재됐다고 18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디렉토리의 ‘EMM(기업용 모빌리티 관리)’ 카테고리는 구글이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디바이스를 포함한 모든 엔드포인트를 단일 콘솔에서 관리하기 위한 용도로 기업에 추천하는 솔루션 목록이다. 구글은 소프트웨어의 개인정보 보호 기능과 성능, 보안성, 안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승인된 제품에 한해 등록 자격을 부여한다.

라온시큐어의 원가드는 이번 등재로 BYOD 및 CYOD 등 스마트워크 환경을 지원하는 통합 보안 및 액세스 관리 솔루션으로서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했다.

라온시큐어의 원가드는 MDM 외에도 MAM(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관리), FIDO 생체인증, 모바일 OTP, 모바일 백신, 출입통제 등 스마트워크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통합한 차세대 스마트워크 보안 플랫폼이다. 도입 기업은 조직 전체의 단말기 및 앱 사용 현황 등을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함으로써 모바일 오피스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기업의 중요 정보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원가드는 CC인증과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으며 국내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일반 기업 등 130여 개의 구축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비대면 시대 스마트워크 환경이 빠르게 확산됨에 따라 기업 정보 자산은 물론 개인 프라이버시까지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보안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라온시큐어는 글로벌 EMM 선도 기업 '모바일아이언(MobileIron)’의 공동창립자이자 CTO인 슈레쉬 밧추를 미국 법인에 영입하는 등 이제 국내 모바일 보안 솔루션 시장을 넘어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기업에 꼭 필요한 혁신적인 모바일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글로벌 리더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