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6 17:30 (수)
더존비즈온, ‘홈피스 올인원팩’ 3개월 무상 제공
상태바
더존비즈온, ‘홈피스 올인원팩’ 3개월 무상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1.12 1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협업, 경영관리, 업무 생산성 도구 등 재택근무 필수 기능 통합 구성
더존비즈온 홈피스 올인원팩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비대면 솔루션 통합 패키지인 ‘홈피스 올인원팩’을 3개월간 무상 제공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홈피스 올인원팩은 비즈니스 플랫폼 WEHAGO를 기반으로 비대면 업무를 위한 핵심 솔루션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해 제공한다. 재택근무에 필수적인 기업전용 메신저, 화상회의, 원격접속, 메일, 팩스, 전자결재 등 소통-협업 서비스와 웹스토리지, 웹오피스 등 업무생산성 서비스는 물론 회계-세무관리, 인사-급여관리 등 경영관리 솔루션도 제공한다.

특히 모든 서비스가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대면, 비대면의 구분 없이 상황에 맞춰 업무 처리가 가능해 업무 효율성이 대폭 향상된다. 진정한 재택 업무가 가능하려면 평소 대면으로 이뤄지던 모든 업무를 필요 시 비대면으로 즉각 전환하고, 업무에 필요한 서비스와 데이터를 연동 및 관리할 수 있는 통합된 환경이 필수적인데 홈피스 올인원팩은 이 조건을 모두 충족하고 있다.

따라서 홈피스 올인원팩을 사용하는 기업은 한두 개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없는 비대면 업무환경을 언제 어디서나 PC와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로도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된다. 코로나 19가 안정화되고 더 이상 재택근무가 필요하지 않은 상황이 오더라도 스마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업무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존비즈온 송호철 플랫폼사업부문 대표는 “이제 비대면이 새로운 업무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홈피스 올인원팩을 사용하면 그 즉시 비대면 시대에 맞는 효율적인 재택근무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라며 “대기업부터 중소-벤처기업까지 비대면 서비스도 역시 더존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