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20 (일)
단기간에 효과 보는 ‘팻(비만)주사’로 빠른 지방분해 효과
상태바
단기간에 효과 보는 ‘팻(비만)주사’로 빠른 지방분해 효과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2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가꾸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적절한 식이요법이 필수적이지만 아무리 노력을 해봐도 쉽게 빠지지 않는 체형이나 팔뚝살, 종아리살, 허벅지살, 뱃살, 옆구리살 등 군살로 고민하는 경우에는 다이어트에 한계를 느끼게 된다.
 
이에 많은 경우 시술을 통한 지방 제거를 생각하게 되는데 대표적인 시술인 지방흡입은 단시간에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시술 위험이 큰데다 시술 후 압박복을 3-4주 입어야 하고, 또 요요현상과 수술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으로 꺼리는 경우가 많다.
 
이에 최근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방법으로 회복기간이 필요 없고 간편하면서도 짧은 시술시간으로 지방제거 효과를 볼 수 있는 지방분해주사가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방분해주사에는 PPC, LLD, 카복시, DPL 등 여러 종류의 시술이 있는데 일부 시술에서 통증, 붓기, 멍이 크게 생기거나 심지어는 어지러움증 같은 부작용과 비싼 가격으로 접근하기가 용이하지 않다.
 
이런 가운데 시술 후 통증이나 멍, 붓기 등이 거의 없어 시술 후 바로 민소매나 핫팬츠를 입을 수 있고,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획기적인 비만주사인 ‘팻(FAT)주사’가 눈길을 끈다.
 
팻주사(Fat Atrophy Technique)는 가장 작은 주사바늘로 주사를 놓기 때문에 연고마취가 필요 없을 정도로 통증이 적으며 시술 시간도 5-10분 정도로 간단하다. 또한, 팻주사는 안전해서 윤곽주사와 같은 날에도 시술이 가능하다.
 
팻주사의 가장 큰 장점은 단기간(2-3주)에 빠른 지방분해 효과를 보인다는 것과 셀룰라이트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것이다. 보통 1주 간격으로 2-3회만 시술해도 팔뚝살, 종아리, 허벅지, 배, 옆구리의 사이즈 감소를 보인다.
 
이러한 빠른 효과와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편리함 때문에 학생이나, 일반 직장인들, 면접 예정자들, 해외여행 예정자들, 결혼을 앞둔 신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강남역 아이러브피부과 이상민 원장은 “이런 비만주사 시술 시, 운동과 식이 조절을 병행하면 효과를 최대화시킬 수 있다”고 하며, “팻(FAT)주사는 간단한 시술이긴 하지만 경험 많고 믿을 수 있는 의료진을 만나서 시술받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