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35 (월)
오라클 IaaS 클라우드 서비스 업데이트
상태바
오라클 IaaS 클라우드 서비스 업데이트
  • 길민권
  • 승인 2015.11.22 14: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 운영을 위한 완전한 IaaS 서비스 제공
오라클이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서비스에 주요 업데이트를 시행했다. 이를 통해 오라클은 기업들에게 클라우드 상에서 모든 종류의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할 수 있도록 엘라스틱 컴퓨트 및 스토리지를 포함한 완전히 통합된 서비스형 인프라스트럭쳐를 제공한다.
 
새로운 오라클 IaaS 서비스는 오라클 컴퓨트 클라우드, 오라클 스토리지 클라우드–아카이브 및 파일 스토리지, 오라클 네트워크 클라우드 및 오라클 컨테이너 클라우드를 포함하고 있다. 오라클은 고객들이 오라클 클라우드 상에서 신속하게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게 지원하게 하는 동시에, 사전 구성된 애플리케이션 및 소프트웨어의 파트너 인증 머신 이미지를 포함하도록 오라클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확장하고 있다.
 
오라클 제품 개발 사업부 토마스 쿠리안 사장은 “기업들은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를 클라우드 상에서 운영하기 위해 유연하고, 검증되고, 안전한 인프라스트럭처를 원한다”며, “오라클의 인프라스트럭처 서비스는 오라클 클라우드 플랫폼 및 오라클 SaaS 비즈니스,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기업들에서 이미 활용되고 있다. 오라클은 이번 주요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들에게 컴퓨트,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의 동일한 세트로 이루어진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오라클 클라우드는 지속적으로 많은 고객에 채택되고 있으며, 현재 매일 7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과 340억 이상의 트랜잭션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5만 여 개의 디바이스와 전세계 19개의 데이터센터에서 운영되는 800PB 이상의 스토리지에서 운영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