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4 14:10 (금)
모니터랩, 통합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온라인 세미나 'IASF-VE2020’ 성황리 개최
상태바
모니터랩, 통합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온라인 세미나 'IASF-VE2020’ 성황리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2.18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SE를 기반으로 한 SECaaS의 진화’로 주제 세션 진행

모니터랩(대표 이광후)은 12월 17일 온라인으로 개최한 통합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세미나 ‘Virtual integrated application security fair 2020(8th)’(이하 IASF 2020)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린 이번 ‘IASF 2020’ 행사에는 약 300여 명이 참가해 기존 현장 행사의 열기를 이어갔다.

특히 모니터랩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 ‘AIONCLOUD’를 소개하고 최신 보안위협 트렌드 및 전략, 도입사례를 발표했다. 위 세션 외에 실시간으로 참가자의 댓글 문의에 응답하는 Live chat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모니터랩의 윤승원 상무는 코로나/클라우드 시대의 보안 환경 변화로 인해 기존 경계선 보안에 한계가 있다는 점을 언급했다. 이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모니터랩의 AI기반 머신러닝 기술이 접목된 최신 보안 기술 소개와 위협인텔리전스로 최신 위협에 대비하는 방법을 소개했으며, 클라우드 기반 SECaaS 플랫폼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 모델을 제시했다.

제2부 강연에서 Erica Carry 팀장은 유저 및 파트너의 관점으로 바라본 AIONCLOUD 도입의 필요성에 대한 소개와 다양한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모니터랩 이광후 대표는 “‘코로나19’로 많은 변화를 겪고 있는 오늘날 비대면 서비스로 위기 속에서도 혁신 방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세미나를 시도하게 됐다”라며 “모니터랩의 비대면 보안 서비스가 코로나19로 인한 혹독할 위기를 슬기롭게 헤쳐나갈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며 늘 고객, 협력사와 함께 사업생태계를 조성해 나가기 위해 소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