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6 17:35 (토)
피앤피시큐어 클라우드 통합접근제어 솔루션,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수주 성과
상태바
피앤피시큐어 클라우드 통합접근제어 솔루션,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수주 성과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2.14 14: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접근제어 솔루션 전문기업 피앤피시큐어는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잇단 수주성과를 올리고 있으며,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KB금융그룹 등이 피앤피시큐어의 클라우드 통합접근제어(DBSAFER For Cloud) 솔루션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최근 들어 많은 기업과 기관들이 클라우드 환경으로 빠르게 전환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만큼의 컴퓨팅 자원을 빠르게 확장 또는 축소할 수 있고, 이에 따라 비용적인 증감 효과가 즉시 반영되는 장점이 있어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피앤피시큐어는 이러한 시장의 흐름에 맞추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CSP)인 AWS, Azure, GCP, KT Cloud, NAVER Cloud, TOAST, Cloud-Z, CJ Cloud 등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하도록 클라우드 통합접근제어 솔루션을 최적화하여 제공하고 있다.

클라우드 통합접근제어 솔루션을 도입한 기업의 보안담당자는 “피앤피시큐어는 오랜 시간 동안 클라우드 플랫폼의 환경을 준비하고 지원해 왔으며, 클라우드 전문 엔지니어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솔루션의 안정성이 뛰어나며 원활한 기술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다. 클라우드 통합접근제어 솔루션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