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15 (금)
초중등 수학학원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창의융합수학진단평가 실시
상태바
초중등 수학학원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창의융합수학진단평가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2.14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등 수학전문학원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이 창의융합수학진단평가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솔플러스에서 주최하는 창의융합수학진단평가는 매 학기 학습이 마무리되는 시기에 학생 스스로 학업 성취도를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하고 있다.

창의융합수학진단평가는 단순 암기적 지식이나 숙달된 계산보다는 깊이 있는 개념 이해 및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평가하고자 한다. 이에 따라 개념 이해와 확인, 교과 융합, 실생활 연계, 수학사적 이야기를 활용한 새로운 유형의 문제들이 출제된다. 이번 평가를 통해 학생들은 평소 수학 학습 태도 및 수학적 사고력, 추론력, 문제해결력, 창의성을 진단해 볼 수 있다. 

창의융합수학진단평가는 초중등 학생이라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다. 12월 10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한솔플러스수학교실 가맹점에서 평가에 응시할 수 있다.

㈜한솔플러스에서는 시행 20회째를 맞아 응원의 마음을 담아 평가에 참여한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정회원 400명에게 추첨을 통해 CU편의점 모바일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한솔플러스수학교실에서는 학생들의 정확한 학습 시작점 판정과 세밀한 학습 관리를 위해 시기별로 다양한 평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주말평가, 단원평가 시스템은 물론 매 학기 전국 단위의 한솔플러스 전국중간고사와 창의융합수학진단평가 등을 실시하고 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의 평가 시스템과 콘텐츠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