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17:40 (일)
자칼(JAKAL) 프로젝트, 해치랩스 통해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인증’ 획득
상태바
자칼(JAKAL) 프로젝트, 해치랩스 통해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인증’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2.04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6일 포블게이트 거래소 상장, 국내 투자자들에게 관심 받아
해치랩스로부터 받은 자칼(JAKAL) 프로젝트의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인증 이미지
해치랩스로부터 받은 자칼(JAKAL) 프로젝트의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인증 이미지

미러클웍스글로벌(대표 조형래)은 동남아시아를 기점으로 탈중앙화 금융 서비스를 꿈꾸는 블록체인 기반의 자칼(JAKAL) 프로젝트가 해치랩스로부터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인증서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포블게이트에 상장되어 있는 자칼 프로젝트는 해치랩스를 통해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인증을 최근 받았다.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인증은 스마트 컨트랙트 코드 상의 무결성을 검증하며, 이를 통해 해킹 문제를 미연에 방지한다.

포블게이트와 협약을 맺은 해치랩스는 카카오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 메인넷의 보안 인증을 진행하는 등 국내 대표 보안 감사 전문기업이다.

지난 11월 6일 포블게이트 거래소에 상장하면서 국내 투자자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자칼(JAKAL) 프로젝트는 상장가 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칼 프로젝트는 블록체인의 투명성과 공정성이라는 가치와 토큰화로 얻는 활용성을 통해,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도구로써 사용한다. 또한 생태계에 참여하는 사용자와 생산자를 포함한 구성원 모두에게 편의성과 사용성을 극대화하여 실제적이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칼 프로젝트는 첫 번째 디앱(DAPP)인 Jakal.vn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베트남을 교두보로 동남아시아 각 지역에 맞게 제작된 국가별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와 생산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생태계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

자칼 프로젝트 관계자는 “자칼 프로젝트는 이번 해치랩스의 보안 인증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더욱 적극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