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05:30 (토)
심신치유에 특화된 인천 요가원, 엔젤스핫요가
상태바
심신치유에 특화된 인천 요가원, 엔젤스핫요가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17 12: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강사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한 지 6년 된 인천 엔젤스핫요가 김현민 원장! 비서직을 수행하면서 냉철한 조직문화와 업무스트레스로 심신이 지칠 무렵, 직장을 다니며 요가지도자 교육을 받고 혹독한 자기수련을 통해 행복한 삶의 길을 찾았다고 한다. 유년시절부터 유달리 약했던 몸이 요가로 인해 차차 변화되는 것을 체감한 그녀는 요가로부터 받은 긍정에너지를 전하고자 인천 남동구 논현동에 요가원을 오픈했다.
 
김현민 원장은 “저는 요가강사시절부터 회원들과 눈빛 교환하는 것을 시도했어요. 눈은 마음의 창이라고 서로의 긍정에너지를 나눌 수 있고 공감하기에 가장 좋은 소통창구라 생각했거든요. 얼마 전 심한 공황장애를 앓던 분이 수업도중 너무 힘들어하셨는데, 무한 관심과 따뜻한 눈빛 그리고 칭찬의 말을 건넸더니 차츰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셔서 지금은 요가학원에 오실 때 표정이 너무 밝아 보람을 느낀다”며 요가에 대한 자부심을 밝혔다.
 
인천 남동구요가학원 엔젤스핫요가는 브릿지하타아트요가, 핫요가, 짐볼 및 메디필라테스, 덤벨필라테스, 힐링요가, 요가PT 등 다양한 요가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빈야사요가는 실력파 요가지도자의 열정적인 수업으로 코어단련은 물론 전신순환에 좋은 요가로 전신의 노폐물이 땀으로 배출되는 희열을 느낄 수 있는 인기있는 요가수업이어서 빈야사 요가는 매번 만석이라고 한다.
 
인천 논현요가 엔젤스핫요가는 최근 (사)한국치유요가협회의 RYTK300 요가강사 양성교육관으로 지정되면서 요가강사자격증과정반을 체계적으로 계획하고 있다. 말보다 행동파인 김현민 원장은 (사)대한요가연맹의 요가자격증인 RYTK300 요가강사 교육과정에 대해 연수를 받고 자신의 노하우를 접목해 인천의 실력파 요가강사를 배출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심신치유를 위한 요가를 비롯해 표준요가강사 자격증이자 국제통용요가 자격증인 RYTK300요가강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32-441-6004)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