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23:10 (월)
사회복지사 1급 온, 오프라인 동시 준비 가능? 이번에도 ‘시대에듀’
상태바
사회복지사 1급 온, 오프라인 동시 준비 가능? 이번에도 ‘시대에듀’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16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에도 유망자격증으로 유명해진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의 인기는 사그러들지 않고 있다. 시험일정이 2016년 1월 23일로 발표되면서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집중력 있는 공부가 필요한 시기가 되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주)시대고시기획의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대에듀(www.sdedu.co.kr/)에서 제시한 ‘온라인+오프라인 업그레이드 합격반’ 강좌가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전통있는 종합교육기업답게 오프라인 교육원을 운영하여 수험생들에게 보다 확실한 합격방법 및 학습방법을 제시했다는 평이다.
 
고령화 사회 진입 속도가 빨라지는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하듯 정부가 복지 예산과 정책을 매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발표한 이후 사회복지사는 계속해서 미래 유망 직종으로 손꼽히고 있다. 사회복지사는 청소년이나 노인, 장애인 그리고 가족 단위까지 사회적이나 개인적으로 문제가 있을 경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문제에 대한 진단을 내리고 평가를 통해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어려운 상황인 복지 대상자를 찾아내는 일도 하고 있다.
 
수험생들에게 시대에듀의 사회복지사 강좌가 인기있는 이유는 15년 합격 전문가 박정훈 교수의 강의력으로 설명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은 합격률이 5년 평균 약 28% 정도로 집계되는 등 난이도가 낮지 않다는 점에서 수험생들에게 어려움을 주고 있기에 보다 확실한 학습방법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15년 동안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박정훈 교수의 노하우가 담긴 사회복지사 1급 강의는 1,000여명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사회복지사 강의 만족도를 설문조사한 결과 93%정도가 강의에 만족한다고 답했을 정도로 박정훈 교수의 압도적인 강의력은 수많은 수강생들에게 인정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대에듀(www.sdedu.co.kr/)의 ‘온라인+오프라인 업그레이드 합격반’은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특강의 장점을 모아놓은 합격패키지 강좌이다. 이론부터 기출문제 특강까지 단계별 학습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마무리 특강을 통해 실전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켜서 합격에 도달할 수 있는 과정이다.
 
사회복지사 강의에서 15년의 경력을 보유한 박정훈 교수의 퀄리티 높은 강의력이 많은 수험생들에게 알려지면서 더욱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수강생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홈페이지에서 샘플강의를 제공하고 있고, 무료 기출문제 특강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들의 다양성에 맞춰 '2016 합격드림반', '2016합격환급반', '2016오프라인특강반'도 같이 운영하고 있으며 강좌는 Full HD 고화질 동영상으로 재생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특강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시대평생교육원에서 수강할 수 있다. 모바일강의, IT자격증 강의, 민간자격증 강의, 2016 명품 교재, 1:1맞춤학습관리 등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시대에듀에서는 사회복지사 뿐 아니라 직업상담사 2급, 경비지도사, 계리직공무원, 농산물품질관리사, kbs한국어능력시험 등 다양한 강의를 합리적인 금액과 퀄리티 높은 강좌로 제공하고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