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0:45 (월)
에듀피디, 취업유망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 1차 합격패키지 신규강좌 오픈
상태바
에듀피디, 취업유망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 1차 합격패키지 신규강좌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2.02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 1차 합격을 돕는 ‘신규 합격패키지’ 강좌를 오픈하고 신규 강의 론칭을 기념해 ‘텔레마케팅관리사 1차 필기 합격패키지 강좌’의 ‘60일 수강료 0원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텔레마케팅관리사’란 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국가기술자격증’ 시험으로, 자격증 취득자는 원거리 통신을 이용하여 단순한 전화응대에서부터 컴퓨터를 이용한 최신식 기술까지 동원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인바인더와 아웃바인더의 직무를 수행하며 은행, 증권회사, 통신판매회사 등 폭넓은 분야에서 텔레마케터 또는 전화고객상담원으로 취업이 유망하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텔레마케팅관리사 1차 필기시험 대비 ‘합격패키지’는 전 과목 핵심 이론과 기출 내용을 한 번에 습득할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돼 합격에 필요한 학습량을 콤팩트하게 압축한 만큼 단기에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효율적으로 점수를 올릴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과목별 출제가 유력한 주요 내용만을 집어주는 ‘필기 총정리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최종 실력 점검 및 효율적인 마무리 학습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리엔테이션(OT) 강좌’를 통해 시험 개요와 과목별 학습 팁, 시험 시 유의사항 등을 제공함으로써 초심자의 시험 이해도를 높이고 빠르게 본 강의 학습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텔레마케팅관리사 1차 필기 ‘합격패키지’ 신규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 100명에 한해 본 강좌를 ‘60일 동안’ 무료 수강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 수험생의 수월한 학습준비를 지원한다.

강의는 에듀피디 텔레마케팅관리사 전임 김인호 교수가 맡아 최신 기출 포인트에 맞춰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함께 초보자도 쉽게 알 수 있는 명료한 설명을 제공함으로써 기초부터 심화, 기출 학습 마무리까지 빠른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고 합격에 최적화된 학습 노하우를 선보인다.

에듀피디 자격증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 장기 유행으로 인해 비대면 업무 방식이 확산되어 온라인상으로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텔레마케터 분야의 취업이 유망한 요즘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은 언택트 시대의 취업 필수 자격증이 될 것”이라며 “2021년 텔레마케팅 분야로 진출하고자 하는 수험생의 빠른 자격 취득을 위해 텔레마케팅관리사 1차 필기 과목별 출제 포인트와 최신 출제 유형을 압축 정리해 확실한 합격 가이드를 제시하는 ‘신규 학습패키지’와 ’60일 수강료 0원 쿠폰 이벤트’를 기획하고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육아 중인 경력단절 여성 또는 워킹맘에게 공무원 시험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와 재취업 및 취업진로 변경을 위한 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맞춤별 상담’과 ‘수강비 혜택’을 지원하는 ‘워킹맘 지원센터’를 오픈하고 ‘워킹맘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워킹맘 지원 혜택’에 대한 문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공무원, 공기업, 자격증 전용 카톡 상담 또는 일대일 전화상담 예약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텔레마케팅관리사’ 1차 필기시험 대비 '합격패키지’의 상세 커리큘럼 및 ’60일 수강료 0원 쿠폰 이벤트’ 혜택 또는 전 과목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