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40 (일)
당신의 탈모예방샴푸, 탈모방지 효과 인증 확인하셨나요?
상태바
당신의 탈모예방샴푸, 탈모방지 효과 인증 확인하셨나요?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12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예방샴푸의 전성기라 해도 좋을 만큼 탈모에 좋은 샴푸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지고 있다. 남성탈모방지샴푸는 물론 두피에 최적화된 두피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등 기능성 탈모샴푸의 인기가 끊이지 않으면서 경쟁적으로 다양한 기능들을 더해 새로운 제품들이 소개되면서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줬다. 문제는 이렇게 다양한 제품들 가운데 효과를 제대로 검증해내지 못하는 제품들이 섞여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다는 점이다.
 
탈모에 좋은 제품들은 대체로 탈모방지 효과를 가지지만 일부 제품들은 탈모방지 효과를 제대로증명해내지 못하고도 버젓이 탈모샴푸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것이다. 이에 제품선택에 신중을 기해 효과를 제대로 검증받은 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식약처에서 효과를 인정받은 대표적인 제품이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탈모는 방지하고, 모발을 굵게 만드는 효과를 인정받아 의약외품으로 지정됐다. 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두피개선을 통한 건강한 모발의 성장을 목표로 만든 폴리젠샴푸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줄여 두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데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이 모발에도 작용,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 효과를 보이는 것이다.
 
확실한 검증으로 실제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고급 호텔과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애용되는 폴리젠샴푸는 이미 사용해본 사람들 사이에 입소문과 후기로 알려지며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과 2014, 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국내 3대 포털 오픈마켓 쇼핑랭킹 1위 등을 석권하기도 했다. 여기에 30일 간 사용해본 뒤 효과가 불만족스러우면 전액환불하겠다는 약속을 더하자 폴리젠샴푸의 인기도 더해졌다.
 
홈쇼핑에서는 폴리젠샴푸가 선보여질 때마다 매진으로 이어졌고, 7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기록을 세웠다. 대만에 수출을 시작하면서 세계 시장에도 발을 디뎠다. 연계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도 인천 구월점과 노원점을 추가로 열어 소비자들 속으로 한 발 더 들어섰다.
 
이어지는 성과를 폴리젠샴푸 측은 넉넉하게 구성한 폴리젠샴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로 기념한다. 문의는 전화(1670-5875)와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