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50 (토)
겨울철 매트리스 케어 및 침대 청소 해결사, 지움
상태바
겨울철 매트리스 케어 및 침대 청소 해결사, 지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23 13: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침대에서의 생활시간이 길어지고, 피로도가 높은 현대 생활에서 숙면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만큼 매트리스 케어에 대한 관심도 지속적으로 많아지고 있다.

이에 많은 매트리스케어 업체가 생기고 있으며, 그 중 각광을 받고 있는 업체가 있다. 바로 주식회사 지움이다.

지움은 매트리스를 물세탁 후 80도 이상의 고온 열풍으로 건조와 살균을 동시에 진행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는 진드기와 대장균, 폐렴균 등 유해균을 박멸한다. 게다가 90분 만에 매트리스를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이라 겨울철 매트리스 관리에 최적화 되어 있다고 볼 수 있다.

광명에서 케어를 받은 자취생 방 모 씨는 "매트리스 관리를 마치고 차량에서 고온으로 뽀송뽀송하게 살균 건조까지 되니 바로 사용할 수 있었고, 마치 침대를 드라이클리닝 받은 것처럼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라고 전했고, 이외 서비스를 경험한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2019년 살균과 건조가 동시에 되는 이동식 시스템을 자체 개발하여 매트리스 클리닝 사업에 뛰어든 주식회사 지움의 강대성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기존 매트리스 청소업체의 경우 건식 청소만 되거나 습식 청소가 진행되더라도 3일 정도 자연건조를 위해 매트리스를 방치해야 되었기 때문에 지움의 프리미엄 서비스가 더욱 빛을 발하고 있는 이유라 보며, 기술 개발 및 시장 확대에 집중하여 대표적인 홈 케어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