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30 (금)
강아지분양 애견샵 ‘펫왕국’, 철저한 분양 시스템 통해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강아지분양 애견샵 ‘펫왕국’, 철저한 분양 시스템 통해 다양한 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2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펫왕국
사진제공= 펫왕국

광주 강아지·고양이 분양전문 애견샵 '펫왕국'이 다양한 혜택 및 철저한 분양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펫왕국 측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견종들을 최대 85%할인된 분양가로 구성함과 동시에 여러 연계병원을 이용할 시 진료비 및 수술비 인하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현재 1견 1실, 1묘 1실을 원칙으로 반려동물을 관리하고 있어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있는 것은 물론, 전문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해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펫왕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아지들은 푸들 중 가장 크기가 작은 것으로 알려진 토이푸들 부터 쾌활하고 붙임성이 있어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귀여운 외모에 비해 튼튼하고 활발하며 활동량이 많은 포메라니안 등을 분양하고 있다.

고양이 분양이 가능한 묘종은 푸르스름한 은빛 털색과 신비한 초록 눈빛이 매력적인 러시안블루, ‘고양이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아름다운 샴, 상냥하고 사랑스러워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뱅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펫왕국 관계자는 “광주, 목포, 여수 등 전라남도 지역에서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강아지 분양 전후로 반려동물 관리 및 초보 견주들을 교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펫왕국은 애견분양뿐 아닌 애견 애묘 미용 및 호텔서비스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펫왕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