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15 (토)
힐링쉴드, 아이폰12 미니-프로 맥스 전용 보호필름 액세서리 정식 출시 판매
상태바
힐링쉴드, 아이폰12 미니-프로 맥스 전용 보호필름 액세서리 정식 출시 판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16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폰트리 힐링쉴드
사진제공= ㈜폰트리 힐링쉴드

국내 프리미엄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폰트리 힐링쉴드가 이달 13일 아이폰 12미니, 12프로 맥스의 사전예약 일정에 맞춰 액정, 후면, 측면, 카메라 렌즈 등 기기를 풀 커버할 수 있는 전용 보호필름을 정식 출시 판매 예정이다.

힐링쉴드는 앞서 출시한 아이폰12, 12프로 보호필름 제품군 중 액정을 보호할 수 있는 3D 풀커버 강화유리와 카메라 렌즈 강화유리, 측면 보호필름의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이며 아이폰 사용 유저들의 니즈를 해소할 수 있는 필수 액세서리로 자리 잡고 있다.

이어 아이폰12 미니, 12 프로 맥스의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도 선공개된 라인업과 동일하게 출시, 사생활 보호 정보 보안 강화유리부터 일반 풀커버 강화유리, 카메라 렌즈, 미러 필름, 측후면 필름 등이 모두 론칭되어 사전예약 후 기기를 받아 사용하기 전 전용 액세서리를 준비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구매율과 문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아이폰 디자인 그대로의 그립감과 터치감 유지를 원하는 사용자가 많아 케이스 제품군 보다 일체감이 뛰어난 전용 보호필름 제품부터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스크래치에 취약한 액정, 카메라 렌즈의 경우 9H 이상의 고경도, 고투명 풀커버 프리미엄 강화유리 필름을 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부터 구매가 가능해 제품에 대한 고객의 평가와 만족도가 매우 높다”라고 전했다.

현재 힐링쉴드는 애플의 최신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전용 보호필름과 케이스를 출시해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지난 10일 공개된 맥북 시리즈의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IT+자동차+생활가전, 카메라, 기타 액세서리 등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로 30,000여 가지가 넘는 종류 수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IT 디바이스 보호필름 부착점 60여 곳과 자동차 PPF 전문 부착점을 함께 운영 중이다. 

힐링쉴드 보호필름 전문 부착점의 자세한 정보와 매장 안내 출시되지 않은 기기 전용 신제품(보호필름) 제작 참여는 폰트리 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최신 IT 기기, 자동차 등 다양한 기기의 보호필름 제품 구매의 경우 각 지역의 부착점 및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인 폰트리 몰과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종합몰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 힐링쉴드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3년 연속 수출 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 친화 강소기업,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IT(디바이스 액세서리) 부분 수상, 최근 2020년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대상 등을 받은 중소기업으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