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15 (토)
소프트컴즈, 정보보안분야 채널영업 강화…보안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소프트컴즈, 정보보안분야 채널영업 강화…보안시장 공략 박차
  • 길민권
  • 승인 2015.11.09 0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IT 전문기업 57개사 100여 명 초청, 2015 소프트컴즈 파트너 솔루션 페어 개최
소프트컴즈(대표 송태윤)가 채널영업 체계를 더욱 강화하며 보안분야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프트컴즈는 지난 11월 5일부터 양일간 버드우드GC에서 우수 IT 전문기업 57개사 100여 명을 초청해 자사제품 및 총판제품의 채널영업 강화 및 공동 컨설팅 체계구축을 위한 ‘2015 소프트컴즈 파트너 솔루션 페어(Partner Solution Fair)’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5 소프트컴즈 파트너 솔루션 페어 참석자 기념사진
 
이번 행사에 참가했던 57개 비즈니스 파트너사는 일반기업, 정부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금융권, 교육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 보안솔루션 등을 구축한 경험이 있는 기업들이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향후 소프트컴즈 전제품 및 총판제품 영업과 컨설팅, 기술지원, 유지보수 등을 전담하게 된다.
 
소프트컴즈 송태윤 대표는 “이번 솔루션 페어를 통해 국내 시장점유율 1위 보안솔루션과 비즈니스 파트너사의 영업 및 기술력 등이 결합해 고객접점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향후 IT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문서중앙화 전문업체 이스트소프트 및 에스지앤, 위즈베라, 트리니티소프트, 투씨에스지, 캡소프트 등 국내 주요 보안솔루션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보안 적용 사례를 발표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