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55 (월)
더러워진 아이들 의자 빨 수만 있다면? 커버교체와 세탁이 가능한 기능성의자 ‘체스툴’
상태바
더러워진 아이들 의자 빨 수만 있다면? 커버교체와 세탁이 가능한 기능성의자 ‘체스툴’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6 14: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번 구입한 의자를 빨거나 세탁해서 사용하기란 거의 불가능한 일이다. 전문세탁업체들이 있지만 오히려 한번의 세탁비용은 웬만한 저가 의자 구입비용과 비슷할 만큼 의자를 사용하는 이에게는 부담스럽기만 하다.
 
초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어린이나 저학년들의 경우 의자에 쏟고, 흘리고, 묻히고 하는 일들은 일상과 다름없을 것이다. 사용할수록 눈에 보이는 얼룩과 오염들은 습도와 온도 등 사용환경 및 계절에 따라 심하게는 곰팡이와 진득이 등으로 어린이들의 건강에 안전할 수만은 없을 것이다
 
기능성의자 전문 브랜드 상도가구의 체스툴은 이런 부모들의 걱정과 의자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 주기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상도가구의 신제품 체스툴 백어택은 아이전문의자로 등받이커버 교체가 가능한 제품으로 꾸준한 관리와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8세-13세 자녀를 둔 엄마들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줄 제품이다.
 
또한 체스툴 RX2와 REVO는 성인전문 기능성의자로 등판패드와 좌판 패드의 교체 및 세탁이 가능하여 가정과 직장에서 사용하는 의자를 보다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두 제품은 모두 상도가구 체스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이벤트가 한참 진행 중이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