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35 (월)
미용 목적 반영구 눈썹문신, 아이라인문신 인기, 시술전 이것은 알고가야...
상태바
미용 목적 반영구 눈썹문신, 아이라인문신 인기, 시술전 이것은 알고가야...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5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인이나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눈썹문신, 아이라인문신과 같은 반영구화장이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진행된 SBS 힐링캠프 녹화에서 광희는 “저도 어제 눈썹 문신했거든요”라면서 자신의 앞머리를 걷어 눈길을 끌었다. 또 그룹 장미여관의 멤버 육중완도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결혼식을 앞두고 눈썹문신을 받았다고 밝히며 “제가 원래 눈썹이 반밖에 없다. 남자는 눈썹이다”고 외쳐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처럼 미용 목적의 반영구화장이 남녀를 가리지 않고 인기를 얻는 이유에 대해 반영구화장 전문 옵티마반영구센터 관계자는 “성형에 비해 안전하면서 비용도 저렴한데다 1회 시술로 장기간 효과가 지속되는 장점때문에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나 면접을 앞둔 취업준비생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반영구화장은 장점이 많은 시술이지만 의료법상 ‘의료행위’에 해당되므로 피부과나 전문의 같은 의료기관에서 시술을 받아야 한다. 일부 업체에서 의사가 아닌 일반인이 시술을 하여 형사처벌을 받는 일이 종종 발생하고 있는데 의료기관이 아닌 곳에서 시술을 받을 경우 부작용이나 감염 등의 위험이 크므로 소비자의 주의가 요구된다.
 
옵티마반영구센터는 디자인과 상담을 담당하는 뷰티라이너와 전문의의 협진을 통해 눈썹, 아이라인, 입술, 헤어라인 등 얼굴 전반의 반영구 메이크업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눈썹문신은 기존의 엠보기법을 보완한 3D엠보기법으로 피부손상이 거의 없고 시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전체 시술시간은 마취를 포함해 1시간 내외이며 독일 아미아사의 디지털 기계로 섬세하고 정교한 시술을 하기 때문에 통증과 붓기를 최소화해준다.
 
또한, 옵티마반영구센터의 점막아이라인은 한번 시술로 눈망울을 두 배로 키워주어 또렷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언더아이라인은 점막에 갈색 쉐도우를 자연스럽게 바른 듯 시술함으로 시술 직후 어색하지 않아서 아이라인만으로 부족했던 눈을 더욱 깊고 세련되게 만들어준다.
 
모든 시술에는 안전성 표준에 부합한 천연색소를 사용해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는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인증받은 아미아색소를 사용하여 색소 변화와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한편 옵티마반영구센터는 3개월 고객만족시스템을 통해 시술 후 3개월까지는 무상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반영구 눈썹문신과 아이라인, 입술문신, 두피문신, 헤어라인 가격, 후기 등 반영구화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optimaacademyi.com)를 참조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