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50 (월)
친환경의 자연속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보금자리 마련, 남양주신축빌라 '하임힐스'
상태바
친환경의 자연속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보금자리 마련, 남양주신축빌라 '하임힐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5 17: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는 서울 지역의 전세가로 인해 서울의 많은 사람들이 경기, 인천지역으로 이주해 내집 마련을 꿈꾸고 있다.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의 경우 서울과 근접하여 이동성이 편리하기 때문이다. 청정의 자연 환경 속에서 일상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남양주 신축빌라 '하임힐스'는 서울 진입이 용이한 위치와 편리한 대중 교통편으로 인기 높은 수도권지역 중 한 곳이다.
 
남양주신축빌라 ‘하임힐스’는 다양한 구조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요즘 젊은층이 선호하는 복층세대를 갖추고 있어 분양 또한 빨리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저렴한 실입주금과 함께 총 32세대가 정남향의 구조로 채광이 매우 좋으며 아파트못지 않게 효율성 높은 내부구조, 가곡초등학교가 도보로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 조용하고 유해시설 없는 주거 환경으로 초등학교에 들어갈 자녀가 있는 가정에 더욱 좋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남양주신축빌라 '하임힐스'의 가장 큰 장점은 2020년에 개통예정인 제 2외곽순환고속도로이다. 교통의 개발과 함께 발전가능성이 매우 높은 지역으로 서울이 보다 더 가까워질 예정이다.
 
내집 마련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1:1 맞춤형의 상담으로 원하는 조건과 재정상태를 분석하여 최적의 신축빌라를 선정하고 추천해주어 성공적인 신축빌라매매를 도와주는 신축빌라분양카페 ‘빌라를연구하는사람들(cafe.naver.com/daesungokvilla)(이하 빌연사)’의 이충훈 연구소장은 "하임힐스의 경우 건축주가 직접 살고 있을 정도로 튼튼하고 견고하고 지어진 남양주신축빌라이며 2020년에 개통될 제2순환고속도로 등의 교통호재는 남양주신축빌라 ‘하임힐스’의 미래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이다"라고 강조하고 있다.
 
한편 빌연사는 신축빌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기관으로 최근 중개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는 ‘빌라투어’라는 상품을 최초로 개발하여 특허출원을 한 바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빌라투어란 신축빌라 매매를 계획하고 있는 매수자들에게 특별전담 플래너가 배치되어 무료로 ‘매수자의 재정상황과 대출, 선호하는 지역, 원하는 조건 등을 종합하여 최적의 빌라를 선정해 주는 관리시스템’으로 내집 마련을 위한 맞춤형 종합관리시스템이다.
 
네이버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카페에서는 신축빌라의 최신 정보와 하자와 사기당하지 않고 후회없는 내집 마련에 대한 방법, 대출에 대한 재테크방법을 소개함으로써 신축빌라로 내집 마련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신축빌라 정보카페이다.
 
특히 빌연사 이충훈소장의 오랜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를 집성한 ‘실수하지 않고 내집 마련하는 7가지 비법’을 무료로 배포하여 내집 마련을 계획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빌연사의 신축빌라매매 추천지역은 서울시(강남구, 은평구, 서대문구, 서초구, 강서구, 구로구, 마포구, 양천구, 성북구, 광진구, 관악구, 동작구, 금천구, 중랑구, 강동구, 도봉구)와 인천시(부평구, 계양구, 남구, 동구, 남동구, 중구), 경기도(부천시, 고양시, 광명시, 일산, 파주시, 용인시, 성남시, 광주시, 안양시, 시흥시, 구리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수원시, 화성시, 남양주시) 지역 등의 신축빌라현황, 분양가 및 실입주금 데이타베이스시스템을 구축하고 신축빌라 매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시간 1:1 무료 맞춤 서비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