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25 (금)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온라인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온라인 사업설명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0.30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등 교육전문 기업 한솔플러스(대표이사 김영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코로나 시대에도 잘되는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의 비결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학원 운영자들 및 예비 창업자들이 성공하기 위한 필수조건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이번 온라인설명회 참석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사업설명회 시청 후 상담 문의하는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한솔플러스수학사업단 김용오 단장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온라인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교육 사업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든 현재, 한솔플러스수학교실만의 사업 노하우가 담긴 설명회를 통해 조금 더 경쟁력 있는 교육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초등부터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자기주도학습 기반 수학 학습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1:1맞춤학습으로 수학적 개념, 연산, 서술형 학습까지 학생 개인에 맞는 학습이 진행된다.

검증된 학습시스템과 10년 넘는 기간 동안 사업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에 15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할 만큼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한편, 한솔플러스수학교실 가맹점 오픈에 대한 문의나 지역별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