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00 (금)
천연성분 탈모샴푸로 두피관리까지 한번에 끝내세요
상태바
천연성분 탈모샴푸로 두피관리까지 한번에 끝내세요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4 09: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 문제는 이제 나이 지긋한 어른들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원인이 다양해지면서 탈모는 이제 연령이 내려온데다 성별을 가리지 않고 찾아오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탈모에 대비하려는 또는 이미 시작된 탈모에 맞서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것이 탈모샴푸다. 탈모샴푸를 보기 힘들었던 과거와 달리 천연샴푸, 지성샴푸, 두피샴푸, 비듬샴푸 등 탈모샴푸의 종류도 다양해졌고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템이 됐다. 이러한 탈모샴푸는 탈모클리닉이나 두피관리센터에서의 관리보다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장 선호된다.
 
탈모샴푸가 세분화되면서 다양한 기능을 기대할 수 있게 된 가운데 탈모샴푸의 사용만으로 두피관리까지 끝낼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로 두피의 환경을 바꿔주는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만든 제품이다. 두피 환경을 개선함으로써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두피 각질과 피지를 줄이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두피를 안정적으로 유지해주는 자연유래성분들을 담았다.
 
이러한 자연유래성분들은 탈모를 방지하고 머리카락을 굵게 만드는데도 효과적인데, 식약처는폴리젠샴푸의 이런 효과를 인정해 의약외품으로 인증했다. 확실한 효과와 의약외품 인증으로 실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에서도 사용되고 있으며,연예인들도 애용하는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2만여 건의 후기에 입소문까지 더해지며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2014,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국내 3대포털 오픈마켓 쇼핑랭킹 1위를 휩쓴 폴리젠샴푸가 환불보장정책으로 자신감까지 더했다.
 
30일 동안 제품을 사용해봐서 제품의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100% 환불하겠다는 환불정책을 내세우자 홈쇼핑에서는 연일 매진으로 이어질 만큼 높은 인기를 보였다. 곧 7개월 만에 200만개 이상이 팔리는 놀라운 판매기록을 세우더니 대만으로 수출을 진행하며 국제무대에서의 인기몰이를 시작했다. 연계 두피관리센터인 닥터포헤어도 노원점과 인천 구월점을 추가로 오픈하는 겹경사도 맞았다.
 
이에 폴리젠샴푸 측은 실속있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의 폴리젠샴푸를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문의는 전화(1670-5875)와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