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40 (월)
저렴한 분양가의 인천신축빌라 상륙! 내집 마련으로 각광받고 있는 '참좋은집'
상태바
저렴한 분양가의 인천신축빌라 상륙! 내집 마련으로 각광받고 있는 '참좋은집'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3 16: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구조와 경제적인 분양가로 인천에서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신축빌라가 있어 화제다. 2030의 젊은 세대의 내집 마련 열풍이 불면서 인천지역의 신축빌라들이 준공이 되자마자 분양이 완료되는 등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인천 송림동 신축빌라 '참좋은집'이 그러한 신축빌라로 이미 분양현장 오픈 전에 9세대가 계약을 완료하고 현재 계속 분양 중이다.
 
현재 인천 동구 송림동은 아파트단지가 형성된 곳으로 신축빌라가 매우 희귀한 곳이지만 ‘참좋은집’은 소형아파트급의 2개동 10층 총 81세대의 대규모 신축빌라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인천지역에서 많은 건설현장에 참여한 전문 시공업체가 참여한 인천신축빌라 ‘참좋은 집’은 탄탄하고 견고한 시공이 검증되었으며, 25평형에서 28평형의 넓은 평수와 5가지 타입의 연령층을 고려한 효율적인 구조로 설계가 되어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최근 서울지역의 사람들이 높은 전세가에 낙심하여 경기, 인천 등의 수도권지역에서 내집 마련을 고려하는 사람이 증가한 만큼 인천지역은 서울로 출퇴근하는 인구가 많은 곳이기도 하다. 인천신축빌라 ‘참좋은 집’은 가좌IC가 불과 3km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한 서울 진입의 용이성이 높아 서울로 이동하는 이들에게 편리한 교통성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경기, 인천 등지에서 내집 마련하는 사람들에게 불법이나 허위 매물없이 100% 실매물만을 선정하고 현재 재정상황과 원하는 위치, 조건 등을 파악하여 1:1 맞춤형 최적의 신축빌라를 추천해 주고 있어 많은 세입자들의 내집 마련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신축빌라분양카페 ‘빌라를연구하는사람들(cafe.naver.com/daesungokvilla)(이하 빌연사)’의 이충훈 연구소장은 "현재 송림동은 대기업이 참여하여 대단지의 아파트단지가 더 개발될 계획이며 앞으로 더 큰 대규모의 상권형성이 기대되는 지역이므로 이에 따라 참좋은 집의 가치 또한 함께 상승할 것이다. 내년부터 대출규제가 더 강화되는 만큼 저렴한 가격의 분양가로 내집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일 수 있다" 라고 조언한다.
 
한편 빌연사는 신축빌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기관으로 최근 중개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는 ‘빌라투어’라는 상품을 최초로 개발하여 특허출원을 한 바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빌라투어란 신축빌라 매매를 계획하고 있는 매수자들에게 특별전담 플래너가 배치되어 무료로 ‘매수자의 재정상황과 대출, 선호하는 지역, 원하는 조건 등을 종합하여 최적의 빌라를 선정해 주는 관리시스템’으로 내집 마련을 위한 맞춤형 종합관리시스템이다.
 
네이버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카페에서는 신축빌라의 최신 정보와 하자와 사기당하지 않고 후회없는 내집 마련에 대한 방법, 대출에 대한 재테크방법을 소개함으로써 신축빌라로 내집 마련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신축빌라 정보카페이다.
 
특히 빌연사 이충훈소장의 오랜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를 집성한 ‘실수하지 않고 내집 마련하는 7가지 비법’을 무료로 배포하여 내집 마련을 계획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빌연사의 신축빌라매매 추천지역은 서울시(강서구, 구로구, 양천구, 강남구, 서초구, 은평구, 마포구, 성북구, 서대문구, 광진구, 관악구, 동작구, 금천구, 중랑구, 강동구, 도봉구)와 인천시(부평구, 남구, 동구, 중구, 연수구, 계양구, 남동구), 경기도(성남시, 용인시, 광주시, 부천시, 일산, 파주시, 고양시, 수원시, 화성시, 안양시, 광명시,시흥시, 구리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남양주시) 지역 등의 신축빌라현황, 분양가 및 실입주금 데이타베이스시스템을 구축하고 신축빌라 매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시간 1:1 무료 맞춤 서비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