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00 (월)
부산승무원학원 윙플하이 3관왕 합격생 초청 간담회!
상태바
부산승무원학원 윙플하이 3관왕 합격생 초청 간담회!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3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승무원과외(부산스튜어디스과외)로 잘 알려진 윙플하이 부산승무원학원에서 싱가폴항공, 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 카타르항공에 모두 합격한 예비 승무원을 배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올 2015년에만 31명이라는 합격생을 배출한 윙플하이는 부산스튜어디스학원임에도 불구하고 한반 최대인원 5명으로 구성된 몰입교육의 우수성을 또 다시 증명해 낸 사례로 준비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아니라 매월 꾸준히 준비생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는데, 11월의 특강은 바로 3관왕 합격생 초청 특별간담회를 마련했다.
 
오는 11월 6일 금요일 저녁 7시 윙플하이 부산 경성대점에서 이루어지는 이번 특별 간담회에서는 굴지의 외국항공사 세 곳에 모두 합격한 합격생이 전하는 ‘외국항공사 면접에 대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참가비는 없으며 선착순 15명만이 참여 가능하고 신청은 전화(070-4212-0456)를 통해 가능하다. 관계자는 “울산, 창원, 마산, 진해, 대구, 거제, 김해 등 여러 지역에서 참여 신청을 하려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빠르게 마감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원과 과외의 장점만을 갖춘 시스템을 통해 승무원의 꿈을 이루려는 분들에게 일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윙플하이는 강남승무원과외, 부산항공운항과학원, 부산지상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준비생들에게 높은 수업만족도 및 관리, 합격생 배출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이번 대한항공 남승무원채용(대한항공스튜어드채용)을 위한 특별반을 개설해 꾸준한 합격생 배출의 행진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wingfl.co.kr)를 통해 가능하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