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5:00 (월)
V라인얼굴을 위한 천연 윤곽주사, 윤곽약침 시술 인기
상태바
V라인얼굴을 위한 천연 윤곽주사, 윤곽약침 시술 인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3 10: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적인 얼굴라인은 첫인상이나 이미지를 크게 좌우한다. 그 중에서도 턱 끝의 모양은 약간만 바뀌어도 이미지 변화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눈, 코, 입은 다 예쁜 여성들의 경우도 턱선이 어딘지 모르게 둔하게 느껴질 때 자신의 외모에 만족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여성들에게 있어서 ‘V라인' 만들기가 열풍이다.
 
이와 같은 관심은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에도 잘 나타나는데 ‘얼굴윤곽주사’, ‘안면윤곽주사’, ‘윤곽약침’, ‘얼굴축소 후기’, ‘윤곽주사 효과’, ‘윤곽주사 가격’, ‘윤곽주사 붓기’, ‘브이라인리프팅’, ‘비만주사’, ‘안면윤곽 비용’, ‘지방분해주사’, ‘작은얼굴성형’, ‘작은얼굴 만들기 추천’, ‘퀵윤곽축소’, ‘v라인리프팅’ 등 작은 얼굴과 관련된 키워드들에 대한 인기가 높다.
 
윤곽주사와 윤곽약침 시술, 그 차이점은 무엇인가
이 두 가지 시술은 공통적으로 얼굴의 지방을 선택적으로 융해하여 배출시킴으로써 얼굴의 불필요한 살을 빼주는 시술이라는 점에서 유사하지만, 성분에 있어 차이가 크다. 윤곽주사는 양방클리닉에서 주로 시행되며 주로 화학약물을 통해 시술되지만, 윤곽약침은 한의원에서 시행되면 천연 재료의 약물로 구성되어 있다. 구체적인 성분과 효과는 각 의원에 따라 다르므로 어느 쪽이 더 효과가 크다고 단언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윤곽약침의 경우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시술을 받는 분들에게 여러모로 부담이 작게 느껴지는 측면이 있다.
 
윤곽약침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시술 시간이 짧고 붓기가 작다. ▷마취와 입원이 필요하지 않다. ▷회복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수 일 내에 지방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지방을 영구적으로 없앨 수 있다.
 
이러한 윤곽약침 시술을 주로 찾는 이들은 몸은 날씬한데도 불구하고 얼굴에 살이 있어 통통해 보이는 경우, 이중턱이 늘어져 있는 경우, 이목구비가 작지 않음에도 살에 묻혀있는 경우, 보톡스만으로 뚜렷한 V라인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날렵한 V라인을 원하지만 수술을 받기는 부담스러운 경우 등 다양하다.
 
꼼꼼하고 세밀한 페이스 디자인, 윤곽약침 시술
프리미엄윤곽약침 시술을 시행중인 붓기한의원 장석원 원장은 "얼굴은 3차원적인 구조물이기 때문에 단순히 얼굴을 깎는 개념이 아니라 새롭게 디자인 한다는 개념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본인만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페이스디자인이 필요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프리미엄윤곽약침 시술은 1회에 약 10cc가량을 얼굴 전체에 주입하여 충분한 지방융해 및 배출효과를 볼 수 있으며, 천연 생약성분으로 부작용이 적어 안전하게 지방을 분해해 주고 사이즈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언론에서 자주 소개되고 있는 붓기한의원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한방성형부문 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한방다이어트부문 대상, 스포츠조선 파워브랜드 한방의료부문 대상 수상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장석원 원장은 다수 연예인의 주치의로도 명성이 높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