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10 (일)
후기,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탈모방지샴푸, 인기 이어져
상태바
후기,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탈모방지샴푸, 인기 이어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2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튼튼한 두피와 모발은 탈모를 막는다. 건강한 정상두피는 모공이 열려있어 영양분을 쉽게 흡수할 수 있고, 모발 성장을 방해하는 노폐물도 쉽게 제거된다. 반대로 민감성두피나 건성두피, 지루성두피, 비듬성 두피 등 문제성 두피는 모공에 쌓인 이물질이 모발 성장을 방해해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어져 탈모를 유발한다.
 
이러한 두피와 모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호되는 것이 탈모방지샴푸다. 여성탈모샴푸, 남성탈모샴푸 등 탈모방지샴푸들은 이같은 두피, 모발의 문제점을 개선시켜 탈모를 해결해준다. 최근에는 천연샴푸, 비듬샴푸 등 두피에 자극이 덜하고, 두피상태에 최적화된 제품들이 선보여지면서 두피관리를 돕기도 한다. 탈모와 두피관리를 돕는 기능성 제품들이 선호되면서 수 십 가지의 제품이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후기와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탈모방지샴푸의 인기가 계속돼 주목받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25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두피의 환경을 건강하게 바꿔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인 만큼 두피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은 고영양, 고농축으로 담았다.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은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할 뿐 아니라 두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또 탈모방지와 머리카락이 굵어지도록 하는 데에도 효과를 보이는데 식약처는 이러한 효과를 인정해 폴리젠샴푸를 의약외품으로 등록했다.
 
실제로 폴리젠샴푸를 사용해본 사람들은 지루성두피염, 두피지루성피부염 등 두피질환 치료와 개선에 효과를 봤다거나 두피관리가 개운해지고 머리가 덜 빠진다는 등의 후기를 2만여 건이나 남기며 폴리젠샴푸의 인기에 앞장섰다.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애용되는 제품임이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면서 2014, 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등을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여기에 30일간 사용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무조건 환불을 보장하는 자신감 넘치는 환불보장정책까지 더하면서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사례를 빚어내는 등 높은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판매 7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폴리젠샴푸가 대만으로 수출까지 성사시키며 글로벌 무대에서도 활약하게 됐다. 연계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의 성장도 이어져 노원전과 인천 구월점 두 곳 매장을 추가했다.
 
계속되는 인기에 폴리젠샴푸는 실속있는 가격에 넉넉한 양의 폴리젠샴푸를 선보이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문의는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와 전화(1670-5875)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