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4 21:30 (일)
힐링쉴드, 아이패드 에어4세대-8세대 전용 보호필름 출시 판매 돌입
상태바
힐링쉴드, 아이패드 에어4세대-8세대 전용 보호필름 출시 판매 돌입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0.23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의 태블릿 라인업 중 최상위 모델인 아이패드 프로를 기반으로 한 아이패드 에어4세대와 전작인 아이패드7세대 대비 성능의 개선을 선보인 아이패드8세대의 국내 출시 일정(29일)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보이던 소비자들의 온라인 주문이 시작됐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와 동일한 크기의 외부 디자인, 홈버튼을 없앤 디스플레이 화면, 상단 버튼의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한 아이패드 에어4세대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국내 최대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이자 스마트 주변기기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는 ㈜폰트리 힐링쉴드가 아이패드 에어4세대, 아이패드8세대 전용 보호필름을 출시했다.

생활 스크래치 방지를 기본으로 제품별 다른 특징을 가진 힐링쉴드의 아이패드 에어4세대, 8세대 액정보호필름은 가장 일반적인 고광택 올레포빅, 9H 고강도 강화유리, 종이질감 그리고 애플펜슬 사용자들을 위해 가장 최적화된 보호필름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펜슬 태블릿 사용자들에게도 호평으로 품질력을 검증받은 종이질감 강화유리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힐링쉴드 종이질감 강화유리는 초미세 나노입자 코팅으로 종이질감필름 특유의 자글거림, 노이즈 현상을 줄여 뛰어난 시인성을 제공하며 9H 표면강도와 펜슬의 펜촉 마모 현상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패드 에어4세대, 아이패드 8세대의 후면과 측면 모두를 보호할 수 있는 무광 외부 보호필름도 함께 출시되어 액정보호필름과 세트 상품으로 선택 또는 아이패드 에어4세대의 경우 후면과 측면 외부 보호필름 각각 구매가 가능하고, 아이패드8세대의 경우 전작인 7세대와 동일한 굴곡면을 가진 후면 디자인으로 네 모서리를 제외한 측후면에 부착이 가능해 두꺼운 케이스 와는 다른 일체감 높은 마무리감을 느껴 볼 수 있다.

㈜폰트리 업체 관계자는 ”애플의 신제품 공개에 발맞춰 선보인 애플워치SE와 애플워치 6세대 전용 보호필름의 절찬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번 아이패드 에어4세대와 8세대 전용 보호필름 출시 이후 공개될 아이폰12시리즈의 보호필름 제품군도 현재 출시 예정으로 빠른 브랜드 선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힐링쉴드는 IT 주변기기 액세서리의 다양한 쇼핑 부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제품의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힐링쉴드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한 실 기기의 보호필름 적용 사진, 부착 영상, 제품 사용 영상 등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게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어 IT+자동차+생활가전, 카메라, 기타 액세서리, 등을 아우르는 보호필름 전문 업체로 30,000여 가지가 넘는 종류 수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IT 디바이스 보호필름 부착점 60여 곳과 자동차 PPF 전문 부착점을 함께 운영 중이다.

힐링쉴드 보호필름 전문 부착점의 자세한 정보와 매장 안내 신제품 제작 참여는 폰트리 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이슈 IT 기기, 자동차 등 다양한 기기의 보호필름 제품 구매의 경우 각 지역의 부착점 및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인 폰트리 몰과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종합몰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 힐링쉴드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3년 연속 수출 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 친화 강소기업,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IT(디바이스 액세서리) 부분을 수상했다.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