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15 (토)
돌스냅 유명한 곳, 장스냅 행복한 순간 감성까지 담아
상태바
돌스냅 유명한 곳, 장스냅 행복한 순간 감성까지 담아
  • 길민권
  • 승인 2015.11.01 15: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에는 돌잔치를 준비하는 부모들이 장소와 함께 미리 예약하는 것이 돌스냅이다.
 
그만큼 인기 있고 유명한 돌스냅 작가들을 미리 예약해 소중한 첫 생일을 아름답고 감성적으로 사진으로 담고 싶어 한다.


보다 선명한 사진은 장스냅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유명한 돌스냅 작가는 사진의 감각과 구성으로 돌잔치를 준비한 부모와 아이에게 평생 남는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한다.
 
돌스냅 유명한 곳으로 이미 널리 알려진 장스냅은 행사 많은 돌스냅작가 중 높은 돌스냅 사진 퀄리티로 그 인기가 뜨겁다.
 
돌스냅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면서 실력이 아닌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는 업체들이 종종 있지만, 가격이 아닌 실력으로 승부하는 업체를 선정해야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그리고 누가 올지 모르는 돌스냅 업체보다는 1인작가가 촬영부터 후 작업까지 마무리 하는 곳을 선정하는 것이 좋다.
 
이런 곳은 대규모돌잔치와 소규모돌잔치등 상황에 맡게 아름다운 돌스냅이 모두 가능하다. 또한 집에서 하는 돌잔치인 홈스냅이나 야외촬영도 만족도가 높다.
 
돌스냅으로 유명한곳인 장스냅(대표 장성협 www.jangsnap.com)은 고급스럽고 완성도 높은 돌잔치사진으로 인기가 높다.
장스냅은 1인작가로 8년 전부터 전문작가로 활동하면서 엄마들 사이에서 돌스냅 좋기로 입소문이 나있다.
 

보다 선명한 사진은 장스냅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장대표가 추천하는 돌잔치 장소는 다음과 같다. 대규모 돌잔치 장소로는 군자마법의성, 잠실시크릿가든, 건설회관 씨작, 분당올리바, 판교 더퍼스트클래스, 잠실블루미인더가든, 임패리얼팰리스호텔, 오크우드바이킹뷔페, 포스코 휘닉스, 마포하늘채, 탑클라우드,엘타워, 수원라마다호텔, 엘타워 등이다.
 
또 소규모 돌잔치 장소로는 건대 라구뜨, 오크우드쉐프스노트, 르네상스호텔 맨하탄그릴, 잠실시크릿가든, 메이필드호텔 (미슐랭,이원,봉래헌), 엘타워, 워커힐 금룡, 워커힐 명월관, 잠실롯데호텔 도림, 노보텔엠베서더 슌미, 조선호텔 홍연, 청담 본뽀스또, 미사리한채당, 남한산성 낙선재, 수서 필경재, 더다이닝호수, 신라호텔 팔선, 그랜드앰버서더 더킹스, 삼청각, 수원달보드레, 분당고가한정식,역삼한미리, 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수원라마다호텔, 여의도메리어트호텔 등을 추천한다.
 
장스냅 장 대표는 “최근에는 성장앨범보다 돌스냅앨범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모님들이 생각보다 많다. 우리아이의 소중한 첫 생일을 세련되고 아름답게 사진으로 표현하고 앨범은 감성적으로 편집해 받아보신 부모님 만족도가 정말 좋아 둘째나 지인들 추천도 정말 많이 하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