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00 (토)
두피질환 해결해야 진짜 두피샴푸!
상태바
두피질환 해결해야 진짜 두피샴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1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인구가 늘어나면서 탈모샴푸의 인기가 높아지자 너도 나도 탈모샴푸라는 이름으로 선보여졌다. 두피샴푸, 천연샴푸, 비듬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등 그 이름도 다양해졌다. 그러한 탈모샴푸나 두피샴푸는 당연히 탈모예방이나 두피관리에 도움을 주어야 한다. 그럼에도 이러한 효과를 검증하지 못한 채 탈모샴푸의 이름을 붙여 버젓이 판매되곤 하는데, 제대로 효과를 검증해내지 못한 탈모샴푸는 아니한 만 못한 결과를 불러오기도 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두피질환을 개선하고 도움을 준다는 두피샴푸의 경우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두피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더욱 신경써야 한다. 자신의 두피 타입과 증상에 맞춰 제품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효과가 확실히 입증된 제대로 된 제품이어야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리고 제대로 된 두피샴푸라면 두피질환 개선과 해결에 도움이 되어야 하는 것은 당연하다.
 
수많은 제품들이 탈모샴푸, 두피샴푸라는 이름으로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지루성두피염 등 두피질환 개선과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사용해본 사람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제품이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효과를 입증해 식약처로부터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탈모방지 샴푸지만 두피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두피를 개선해 건강한 모발의 성장을 돕겠다는 목표로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이다.
 
두피 각질과 피지를 줄이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안정적으로 유지시키기 위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이 쓰였다.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은 두피의 각질과 피지량을 줄이고, 탈모방지를 도우며, 두피질환 개선에도 효과를 보인다. 이는 식약처 인증 외에도 2만여 건이 넘는 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증명됐다.
 
실제로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고급호텔에서 사용 중인 폴리젠샴푸는 여기에 30일 간 사용 후 불만족 시에는 전액 환불하겠다는 환불공약까지 더하면서 더욱 인기를 모았다. 홈쇼핑에서는 폴리젠샴푸가 방송될 때마다 매진기록을 썼고, 7개월 만에 200만개가 넘게 팔려나가는 놀라운 판매성과를 기록했다. 국내의 인기에 힘입어 대만으로 진출하며 세계시장 진입의 문턱을 넘었다. 연계된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까지 노원점과 인천 구월점 두 곳을 더하면서 경사를 보탰다.
 
폴리젠샴푸는 이같은 성과를 특별한정 판매이벤트로 기념한다. 특별한정 판매이벤트에서는 폴리젠샴푸를 넉넉하게 구성해 실속가로 선보인다. 문의는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와 전화(1670-5875)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