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00 (토)
김포 풍무푸르지오 2차 생활편의시설 및 환경적인 요건이 매우 좋은 아파트!
상태바
김포 풍무푸르지오 2차 생활편의시설 및 환경적인 요건이 매우 좋은 아파트!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풍무푸르지오 2차 아파트 단지는 생활편의시설이 잘 구축되어 있고 각종 환경 요건이 좋기 때문에 수요자,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굉장히 높다고 한다.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현장 분위기는 사람들로 붐비며, 예약을 서두르는 사람들이 많다.
 
올 하반기에 전세값이 이리저리 요동을 치면서 수도권 지역 아파트가 사람들의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전세값이 올라가면서 조금 더 경제적이고 좋은 위치의 아파트를 수요자들은 원하고 있다. 김포풍무푸르지오 2차의 아파트 매매가격은 3.3㎡당 1000만원 내외의 가격으로 상당히 저렴하고 경제적이다.
 
이는 서울에서의 전세값과 비슷한 가격이기 때문에 서울 전세값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다는 소리다. 앞으로 각종 개발 호재가 겹치면서 투자자들 또한 주목을 하고 있는 아파트 단지이다.
 
그 중 인기가 있는 주거지의 조건은 일단은 편의시설도 있겠지만 교통이 좋아야 한다. 서울로 출퇴근을 많이 하는 우리나라의 특성상 거주지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교통은 굉장히 큰 요소로 작용한다.
 
김포풍무푸르지오 아파트 단지는 서울과의 접근성이 굉장히 뛰어나 수요자들이 이 점을 만족스럽게 보고 있다. 다가오는 2018년에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예정) 개통을 앞두고 있어 주목도가 상당하다.
 
김포풍무푸르지오 아파트 단지와 풍무역(예정)과의 거리는 도보로 걸어갈 정도로 가깝다. 이런 이유 때문에 인기가 많고, 초역세권 아파트라 할 수 있다. 김포공항 환승역까지는 두 정거장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5호선과 9호선으로 환승하는 것이 용이하다. 이로 인해서 서울 중심지(마곡지구까지는 10여분, 강남까지는 40여분이면 도달한다)로 빠른 시간 내에 도달할 수 있다.
 
학부모님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아무래도 ‘교육’에 관련된 문제이다. 교육 환경이 좋지 못하면 아파트 단지가 아무리 좋다고 하더라도 선택을 꺼려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김포 풍무푸르지오 2차 아파트 단지는 주변에 명문고 및 학교가 자리잡고 있어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주었다. 우선 김포 3대 명문고인 김포고, 사우고, 풍무고가 인접해 있는 곳에 자리잡고 있고, 2012년 최우수 학교로 선정된 신풍초 또한 자리잡고 있어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주었다. 이 뿐만이 아니다. 김포시 최대 학원가가 인접해 있기 때문에 교육에 관한 걱정은 이제 말끔히 사라진 셈이다.
 
김포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로 발길을 옮기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단지 내에는 대형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다. 416평, 총 180명이 수용 가능한 대규모로 글로벌한 설계를 할 예정이다 보니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부모님의 입장 또한 생각하였으며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있다.
 
김포풍무푸르지오 2차는 생활의 편의 또한 생각해서 만들어진 단지이다. 아파트 단지 주변에는 홈플러스와 이마트(예정), 아울렛, CGV 등 다양한 쇼핑 시설 및 문화시설을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잘 구축되어 있으므로 다른 곳으로 멀리 나갈 필요가 전혀 없다.
 
생활에 필요한 병원, 종합운동장, 주민센터, 보건소 등의 시설도 잘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주변 환경적으로는 최적의 장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단지 내에는 수변 생태공원, 녹지공간, 아쿠아가든, 테마 놀이공간 등이 자리잡고 있어, 입주민들의 삶을 조금 더 활력있게 도와주는 환경 또한 갖추고 있다. 따라서 지역을 벗어나지 않고도 여러 가지 풍요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다.
 
김포 풍무푸르지오 2차 아파트 단지는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주변 편의시설 및 교육환경 또한 고루 갖추고 있어 사람들이 살기에 아주 편안하고 적합하다.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는 벌써부터 사람들이 방문을 서두르고 있기 때문에 방문 전 사전 예약을 할 경우, 빠르고 정확한 상담 및 투어가 가능하다. 문의전화는 1661-2008이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