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30 (토)
면역력 떨어지기 좋은 가을철, 인니테라피 ‘그라비올라’ 인기
상태바
면역력 떨어지기 좋은 가을철, 인니테라피 ‘그라비올라’ 인기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0.30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바람 부는 가을철에는 얼굴이나 몸이 쉽게 건조해져 가려움증과 아토피 등이 쉽게 생길 수 있다. 또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 등 기타 질병까지 동반될 수 있다.
 
이때 인니테라피의 건강식품 ‘그라비올라’로 감기를 예방하고, 독성 없는 천연바디제품이나 천연비누를 활용해 피부를 가꿔보는 것이 어떨까?
 
인니테라피에서 판매되고 있는 그라비올라는 인도네시아의 그라비올라 잎 중 가장 최상급의 잎만 엄선한 ‘유기농 그라비올라’다. 아노나 무리카타종으로 해발 1000m 산속에서 채취한 자연 그대로의 것으로 농약이나 화학 비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았으며, 오븐을 이용한 강제 건조 또는 햇빛의 열을 통한 인공건조를 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그늘건조로 일주일에서 열흘 이상 직사광선을 피해 자연바람만을 활용한 잎으로 정성까지 담겨있다.
 
식약청 검사와 정식 통관 절차를 밟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인니테라피의 그라비올라는 차로 끓여먹는 것이 일반적이다. 끓여먹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보리차 끓이듯 그라비올라잎을 넣어 20~30분 정도 끓여주기만 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따뜻하게 데워먹거나 냉장보관 후 시원하게 마시기에 좋다.
 
인니테라피의 그라비올라는 암예방에 도움을 주는 아세토게닌과 필수영양소 파이토케미널 성분 등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건조에 특히 신경을 써서 초록색을 그대로 간직한 최상품의 그라비올라 건잎만을 공급하고 있다. 그라비올라 잎을 물처럼 마시는 습관을 들이면 항암작용과 고혈압, 당뇨, 아토피에 탁월한 효능을 볼 수 있다.
 
또한 바쁜 일상 속 스트레스나 운동부족으로 인한 면역력을 키워주는데 도움 되고 비타민C, 철분, 리보플라빈, 티아민, 포타슘 등 좋은 성분들이 많아 세포 노화 방지, 맑은 피부 유지, 눈, 간 등에 특히 많은 영향을 준다. 에너지와 영양 공급은 물론 항암효과가 뛰어나 ‘신비의 약초’로 불리고 있다.
 
이와 함께 그라비올라를 활용한 천연 제품들도 주목해볼 만하다. 천연비누인 인니테라피의 그라비올라 비누는 최상품의 유황과 노니, 그라비올라 등 천연 재료를 이용해 만들어졌다. 항균 작용이 뛰어나고 아토피 피부에 특히 효능 있으며 여드름 등 각종 피부 트러블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노폐물 제거와 피지 배출에 탁월하여 모공축소 관리에 도움 되며 민감한 피부, 유아, 성인, 임산부 등 누구나 사용해도 안전하다.
 
세안법은 흐르는 물에 손을 깨끗이 씻은 후 미지근한 물로 얼굴을 헹궈준다. 손으로 거품을 충분히 낸 후 얼굴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세안하고 깨끗하게 헹궈준 뒤 차가운 물로 한 번 더 헹궈내 마무리하면 된다.
 
상품 문의 및 주문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다마이통상 인니테라피 홈페이지(www.initherapy.com) 또는 대표번호(070-7557-5295)를 참고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