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30 (금)
울산 현대백화점에서 울산웨딩박람회, 10월23일부터 25일까지 개최
상태바
울산 현대백화점에서 울산웨딩박람회, 10월23일부터 25일까지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28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재확산의 여파로 인해서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단계로 유지되고 있는 가운데,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50인 미만으로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하우스 웨딩, 스몰 웨딩이 가능한 업체를 찾아보고 있다.

이에 대표 울산웨딩컨설팅인 웨딩갤러리가 오는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웨딩박람회를 울산 현대백화점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결혼박람회에 상주 중인 웨딩플래너를 통해 스드메 정보, 웨딩촬영 업체들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상세한 비교분석으로 예비부부들의 예산에 맞게 무료상담으로 진행이 되며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에게는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및 진행비, 뷔페할인과 식대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웨딩갤러리는 결혼박람회 행사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하우스웨딩, 예복, 울산웨딩홀, 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 및 계약사은품으로 지원한다.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와 맞춤정장 ‘루이테일러’, ‘황금비단 한복’,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넓은 선택 폭과 할인혜택, 사은 행사 등으로 예비부부들의 알뜰하고 현명한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울산웨딩 촬영 스튜디오로는 아우라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 인디포토랩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제이앤스튜디오, 베네사스튜디오 등도 참여한다.

아울러, 울산 본식 스냅 업체로는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등 다양하며 인지도 있는 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되어있다.

한편 가전제품 구매 시 웨딩박람회 특별혜택과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였고, 특별 기획 가전제품까지 선보여 울산에서 결혼준비 중인 예비신랑 신부에게 착한 혼수박람회가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