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15 (금)
모바일광고시 대량문자 단체문자 비용 걱정없는 무료문자 사이트 문자알리다
상태바
모바일광고시 대량문자 단체문자 비용 걱정없는 무료문자 사이트 문자알리다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0.26 13: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직종에 관계없이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 병원, 맛집 등 모두 모바일광고로 소비자에게 조금더 많이 빠르게 알리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다. 특히 SNS 등 소비자들이 직접 전파해 알리는 홍보를 하기 위해 접근하지만 모두 다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모바일광고를 생각할 때 가장 쉬운 방법은 내 고객들에게 신제품 혹은 이벤트 할인행사 등 소식을 1:1 마케팅이 가능한 문자로 알리는 것이다. 스마트폰 어플을 깔게 하는 것은 어렵지만 내게 등록한 고객들 핸드폰으로 문자 한통 잘 꾸며 이미지 첨부 MMS를 전송하는 것만으로도 해당 주중 매출은 30% 이상 오른다는 통계도 있을 만큼 빠르고 정확한 홍보수단이다.
 
하지만 대량문자 단체문자를 전송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적용하기에 비용부담이 만만치 않다. 1건에 MMS를 전송하는데 대략 평균 160원 꼴이니 1만명 회원을 보유한 쇼핑몰은 신제품 홍보 소식 알림을 위해 160만원의 문자비용을 지출해야 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비용 걱정 없는 무료문자 사이트 ‘문자 알리다’가 탄생하게 되었다.
 
누구나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문자 알리다’ 어플만 깔면 쉽게 PC로 MMS 첨부 대량문자를 전송할 수 있다. 이는 모르거나 안쓰고 버려지는 스마트폰 요금제 안에 적용되어있는 ‘문자 무제한’ 서비스를 100% 활용하도록 돕는 어플로 100%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대략 1개 휴대폰당 하루 최대 480건 월간 8천 6백건의 MMS를 무료로 전송할 수 있으며 원하는 수량만큼 보유한 만큼 휴대폰을 한 ID로 묶어 관리할 수 있고 주소록 또한 쉽게 관리되어 출시 이후 반응이 뜨겁다.
 
대형 병원이나 학원, 쇼핑몰 같은 경우 직원들 휴대폰까지 동원해 몇 만건의 MMS 단체문자도 쉽고 빠르게 전송하고 있어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회원가입 후 어플설치로 연동만 해주면 바로 쓸 수 있는 무료문자 사이트 ‘더알리다’(thealida.com)를 활용해 비용절감을 이루길 바란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