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15 (토)
메타인과외, 비대면 수업 가능한 온라인 화상과외 관심 증가
상태바
메타인과외, 비대면 수업 가능한 온라인 화상과외 관심 증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25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비대면으로 생활하는 것이 익숙해져 가고 있다. 그러나 입시를 준비중이거나 진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의 경우 공부를 체계적으로 도와줄 학원이나 공부환경이 조성되어 있는 독서실 등을 방문하지 못해 성적향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학교 공부 이외에도 학원 수업을 통해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성적향상을 위해 입시전략을 짜던 학생들의 경우 코로나일상으로 인해 인터넷강의에 의존하거나 독학으로 문제집 풀이만으로 전전긍긍하고 있는 상황에 이르고 있어 불안감을 느끼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대치동 1타 강사가 1대1로 지도하며 대면 과외보다 더욱 자세하게 족집게 과외로 지도해주고 있는 메타인과외의 온라인 화상과외에 대한 이목을 끌고 있다.

‘메타인과외’는 경력 10년이상의 베테랑 선생님들의 수시와 정시 컨설팅을 지원하는 교육전문 브랜드로, 전국 어디서나 수능 2%이내 선생님과의 과외를 매칭시켜주고 있어 대면 과외가 불안하거나 우수한 강사를 만나고 싶을 경우 이용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요즘같이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일상 속에서 공부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과외를 통해 비대면으로 지도해주며, 집에서도 편리하게 1대1로 학습을 바탕으로 학생 성적 맞춤형으로 운영하고 있어 화상과외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올바른 공부법을 제시해 주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도움을 주고 있다. 교육청에 정식등록되어 있는 다년간 지도경력이 있는 강사들이 지도해주는 것은 물론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성적향상 극대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부습관, 집중력, 동기부여 강화 등을 얻을 수 있도록 꾸준한 관리와 학습지도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외에도 수능일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고3학생들을 대상으로 메타인 고3 수시컨설팅을 통해 대입 수시 전형에서 다년간 누적된 합격생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시 합격으로 향하는 길도 제시하며 합격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한편, 메타인과외에서는 서연고(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대학생 선생님들에게서도 공부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메타인과외 관계자는 “수능일은 다가오지만 계속되는 코로나 일상으로 인해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학생들이 많은 요즘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수업에 집중하고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온라인과외를 제공하고 있다”며, “메타인과외에서 제공하고 있는 화상과외를 통해 자신만의 맞춤형 커리큘럼을 형성하고 목표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메타인과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