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00 (토)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전국 중간고사 시행
상태바
한솔플러스수학교실 전국 중간고사 시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15 14: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의 일상이 변화를 맞고 있다. 특히 학생들의 경우 온라인 개학, 졸업 등 학교 등교 자체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1학기에 이어 2학기도 마찬가지 상황에 대해 학습 전문가들은 학생들의 학습 성취도 공백에 대한 우려를 표하고 있다. 또, 사교육 격차가 벌어지면서 중위권 학생이 사라지고 하위권과 상위권의 격차가 심해지는 현상을 지적하며 수학 과목은 단원별, 학년별 연계성이 강하기 때문에 개념 이해가 부족한 경우 학습을 지속하는 것이 어려울 수밖에 없다며 꾸준한 학습 관리 및 성취도 점검 과정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이에 따라 한솔플러스수학교실에서는 초등 1학년부터 중등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수학 학습 성취도를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솔플러스 전국 중간고사’를 시행한다.

9월23일부터 10월23일까지 시행되는 전국 중간고사는 한솔플러스수학교실 가맹점에서 응시할 수 있고, 기존 회원 및 비회원 모두 응시 가능하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김용오 단장은 “학생들의 학습 공백 제로를 위해 중간 성취도 점검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의 전국 중간고사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