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55 (토)
강아지-고양이 분양샵 ‘아담스펫’ 무료분양서비스로 사랑받아
상태바
강아지-고양이 분양샵 ‘아담스펫’ 무료분양서비스로 사랑받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19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아담스펫
사진제공= 아담스펫

직장인 송모씨(32세, 여성)는 올해 초부터 자취생활을 시작하였다. 자취이후 공허함을 느껴 반려동물을 키우길 희망하고 있다. 이후 마음에 쏙 드는 희귀품종의 고양이를 찾아 분양을 진행했으나 분양을 받은 이후 1주일이 채 지나지 않아서 고양이가 아프기 시작해 동물병원을 다니는 번거로움은 물론 마음고생까지 하고 있다.

이와 같이 일부 업체들은 건강상태나 품종의 특성을 파악하기 쉽다는 점을 악용하여 분양을 진행하는 반려동물의 건강상태가 나쁨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모르는 척 분양을 진행하여 피해를 만들어내고 있다. 품종을 속여파는 경우나 강아지 공장 등의 생명윤리를 무시하는 사례까지 일어나고 있다.

최적의 상태로 분양을 실시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한 점도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다.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건강상태에 문제가 있을 시 수의사가 직접 의료서비스를 실시하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분양을 진행한 이후에도 협약을 체결한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의료비 할인을 제공을 받을 수 있으며, 만약 반려동물이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리거나 순종이 아닐 경우에는 전액환불이 가능한 보증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은 반려인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먼저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이다.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고양이의 경우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한편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