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6 02:05 (토)
뉴타닉스, 멀티 클라우드 시대 위한 단순화된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뉴타닉스, 멀티 클라우드 시대 위한 단순화된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14 18: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타닉스는 파트너 협력방식을 재정립하기 위한 글로벌 협력 파트너프로그램인 ‘엘리베이트’를 자사 최대 연례 글로벌 컨퍼런스인 ‘닷넥스트(.NEXT) 디지털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에서 공개했다고 밝혔다.

기존의 견고한 파트너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구축된 엘리베이트 프로그램은 ◇밸류애디드리셀러(VAR) 및 밸류애디드디스트리뷰터(VAD) ◇서비스프로바이더(SP) ◇독립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플랫폼 개발 판매업체 ◇글로벌 시스템 통합(SI) 업체 ◇서비스 제공 파트너 등으로 구성된 뉴타닉스의 글로벌 파트너 생태계를 하나의 아키텍처로 통합한다.

뉴타닉스는 이를 통해 단순성, 수익성과 가속화된 멀티제품 및 멀티 클라우드 로드맵을 제공하여 자사 파트너의 비즈니스 혁신을 적극 지원한다.

엘리베이트는 새로운 ‘뉴타닉스 파트너 포털’에서 제공되는 일관된 툴, 리소스 및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뉴타닉스의 전 파트너 생태계의 업무를 단순화함으로써 파트너의 성공을 지원한다. 또한, 프로그램의 개선사항은 잠재된 인센티브와 투자 보호를 높이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퍼포먼스 플러스 거래 등록’을 포함한다. 이러한 경험과 지원의 일관성은 프로그램 명명으로도 확장되어 모든 파트너 조직을 단일 엘리베이트 프로그램 브랜드 및 기술 지원 등급 구조로 통합시킨다.

크리스찬 알바레즈(Christian Alvarez) 뉴타닉스 글로벌 채널 부문 수석 부사장은 “뉴타닉스의 비전은 언제나 기술 혁신에서 비즈니스 수행 방식에 이르기까지 단순성을 제공하는 것이다. 엘리베이트 프로그램은 이러한 비전을 전 파트너 생태계까지 전달하여 IT의 서브스크립션 기반, 멀티 제품, 멀티 클라우드를 향한 시장 변화에 영향력을 발휘하도록 돕는다”라며 “새로운 엘리베이트 파트너 프로그램은 전세계 모든 유형의 파트너들과 깊은 협력을 보다 강화하며, 이번 프로그램 개선사항은 향후 효과적인 파트너십을 위한 업데이트의 시작에 불과하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