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5 (금)
차가버섯과 발효의 만남, 엘가닉 발효 차가버섯 환
상태바
차가버섯과 발효의 만남, 엘가닉 발효 차가버섯 환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0.20 13: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발효를 만나다.
러시아 차가버섯이 한국의 발효를 만나 새롭게 변신을 하고 있다. 그 주인공은 건강식품 전문회사 엘가닉에서 판매하는 발효 차가버섯 환 제품이다.
 
엘가닉 발효 차가버섯 환 제품은 러시아 아르뜨라이프사의 차가버섯 추출기술과 한국의 발효기술이 만나 탄생되었다. 발효란 유기물이 미생물의 효소 작용에 의해 분해되고 변화하여 유용한 물질을 생성하는 현상을 말하는데, 발효한 음식은 발효과정에서 발생하는 이로운 세균과 효모 등이 미생물과 작용하여 유익한 성분을 만들어 낸다.
 
엘가닉 발효 차가버섯 환은 다중발효 기술로 만들어졌다. 차가버섯을 여러번 발효시켜 유효성분이 더욱 풍부해진 것이다. 또한 이 과정을 통해 초극미세물질로 나노화되어 흡수가 용이해졌다.
 
섭취가 매우 편리하다.
특히 엘가닉 발효차가버섯 환 제품은 하나하나 작은 알갱이의 환 형태로 되어 있어 물에 타는 번거로움 없이 적당량을 바로 입에 넣고 물과 함께 섭취함으로서 분말 섭취 시 매번 물에 타야 하는 불편함, 분말이 날리거나 병 등 용기에 달라붙어 있는 불편함이 완전히 개선되었다.
 
또한, 차가버섯 특유의 쓴맛이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환 형태로 되어 있어 섭취량 조절이 쉽고,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하여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섭취 가능하다.
 
상담 및 구매 문의는 홈페이지(www.alganic.com)와 전화(1566-6075)로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