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35 (월)
에이에스티소프트, 카이퍼넷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 복원 솔루션 출시
상태바
에이에스티소프트, 카이퍼넷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 복원 솔루션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5.10.18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소스 감시, 위변조 탐지 시 자동으로 복원
통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에이에스티소프트(대표 박상현)는 중소기업을 위해 비용 부담을 줄인 카이퍼넷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 복원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카이퍼넷소스 위변조확인 및 자동복원 솔루션은 주요 소스를 감시하고, 소스 위변조가 탐지되면 자동으로 복원해주는 솔루션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소스 위/변조 실시간 탐지 ▲변경된 소스 자동 복원 ▲위/변조된 소스 위치 제공 ▲변경 관리 솔루션 제공 ▲소스 폴더 모니터링 ▲소스 위/변조 시 관리자에게 SMS, E-mail 통보 ▲소스 위/변조 탐지 이력 통계 데이터 제공 ▲통합 모니터링 관리 등이 있다.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 복원 솔루션은 ON/OFF 형태의 쉬운 사용자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문 관리자가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IT 관리 보안 솔루션이 모두 하나로 통합돼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복원 솔루션 외에도 서버 모니터링, 웹 모니터링, 웹 방화벽을 연동하여 사용 가능하다. 특히 서버 모니터링은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에이에스티소프트 관계자는 “소스 위/변조 사고는 관리자가 빠르게 인지하기 어려워 이미 많은 피해가 발생된 후에 알게 되는 경우가 많아 기업에 금전적인 피해를 주는 것은 물론 기업 신뢰도까지 떨어뜨릴 수 있다”며 “기업에 꼭 필요한 솔루션이지만 가격 부담으로 인해 도입을 망설이는 중소기업이 많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솔루션은 카이퍼넷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5분 안에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