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7:00 (일)
가비아, 마이크로소프트와 클라우드 파트너쉽 체결
상태바
가비아, 마이크로소프트와 클라우드 파트너쉽 체결
  • 길민권
  • 승인 2015.10.18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분야에서의 상생 협력을 통한 동반 성장 기대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최근 한국MS와 클라우드 파트너쉽(CS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파트너쉽(CSP: Cloud Solution Provider)이란 MS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파트너사의 서비스 및 솔루션과 결합하여 제공할 수 있는 파트너 프로그램이다. 이번 파트너쉽 체결로 가비아는 오피스 365(Office 365),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다이나믹스 CRM(Microsoft Dynamics CRM) 등 MS 클라우드 기반의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가비아는 지난 17년동안 수많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IT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서비스는 자체 기술로 개발되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곤 하였다. 그러나 여기에서 한 발 나아가, 기업 고객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의 일환으로 파트너쉽을 모색하게 된 것이다. MS의 검증된 기술력에 가비아의 탄탄한 운영 능력이 합쳐져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는 의견이다.
 
MS-가비아 클라우드 파트너쉽은 MS 상품을 단순 재판매하는 것이 아닌, 가비아에서 자체적으로 고객을 관리하고, 과금 체계를 가지며 기술 지원까지 제공한다. 고객들은 가비아 사이트에서 기존 서비스는 물론, MS 클라우드 서비스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서비스와 MS 클라우드 서비스의 시너지 효과가 주는 다양한 혜택과 가비아의 신속한 기술 지원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다.
 
가비아 마케팅팀 이정환 팀장은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고객들이 MS의 클라우드 제품을 좀 더 쉽고, 편리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파트너 발굴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