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10 (토)
슈프리마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 KOLAS 교정성적서 취득
상태바
슈프리마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 KOLAS 교정성적서 취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8.23 2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인식 전문 기업 슈프리마가 자사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이 KOLAS 교정성적서를 취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슈프리마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은 36ºC에서 45ºC 사이의 온도 측정 시 ±0.3ºC 오차로 작동한다는 업계 최고 수준의 정확도를 인증받았다. 특히 37ºC 이상의 발열 온도 구간에서 온도 측정 편차는 ±0.2ºC에 불과해 발열감지 솔루션으로서의 정밀도와 우수성이 뛰어나다.

슈프리마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은 19,200픽셀의 고해상도 열화상 카메라와 적외선(IR) 카메라를 탑재하여, 얼굴인식과 더불어 측정된 피부 온도를 단말기 화면에서 확인, 감염 요소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자체 얼굴인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개발된 온도 측정 기술은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슈프리마 문영수 대표는 “최근 코로나 19 2차 대유행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고위험 시설을 비롯한 다중이용시설의 방역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KOLAS 교정성적서를 통해 발열감지의 탁월성을 인정받은 당사 제품이 코로나 방역 확산 방지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