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15 (금)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다양한 개체 분양 진행
상태바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다양한 개체 분양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8.1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공장고양이 등 고양이 학대가 많은 이들에 질타를 받고 있다. 공장고양이란 좁고 비위생적인 컨테이너 건물에서 고양이를 집단으로 사육하고 건강하지 못한 고양이를 분양하여 동물을 돈을 벌기 위한 목적으로만 생각하는 비양심적인 행위이며 엄연한 동물 학대라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가 믿을 만한 애묘샵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필드 고양이는 여러 매장을 하나로 통합하여 전국 최대규모로 확장한 선진국형 대규모 멀티 펫샵으로 쇼룸을 운영해 상시 130여 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해 광주 및 부산 등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130여 마리의 자묘들은 중저가의 분양가가 책정되어 있는 고양이들부터 특수 묘종과 철저한 혈통관리가 선행된 플레티넘급의 고양이까지 다채로운 선택을 돕고 있다. 모든 고양이들은 전문 브리더가 우수한 혈통관리를 시행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인천에 본점을 둔 가필드고양이는 17년 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해 초보 애묘인을 돕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가가 분양이전 꼼꼼한 묘종선별을 실시하고 있으며, 맞춤상담을 실시해 애묘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분양 이후에 1년간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분양이후까지 책임을 지고 있다. 

아울러,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스코티쉬폴드와 대표적인 동장단족(몸통이 길고 다리가 짧은 체형) 품종인 먼치킨,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으로, 조용하며 인내심이 강해 영국신사와도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리티쉬숏헤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고양이 러시안블루, 사람을 좋아하고 끈끈한 유대를 중시하는 사랑스러운 성격의 노르웨이숲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가필드고양이는 강남직영점 오픈 이벤트를 통해 전품종 고양이에 대해 최대 70%까지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