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00 (토)
침대프레임 제작해주는 ‘루모스’ 패밀리침대 등 주요 침대 20%~44% 할인
상태바
침대프레임 제작해주는 ‘루모스’ 패밀리침대 등 주요 침대 20%~44%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8.01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개인별 맞춤으로 침대 프레임을 주문제작해주는 가구전문점 루모스가 8월을 맞아 패밀리침대, 더블침대 등 침대매트리스 주요 품목에 대해 소비자가 할인을 적용하는 슈퍼세일8 행사를 진행 중이다.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8 행사는 8월 한달간 진행되며, 매트리스 제품을 기존 소비자가에서 20~44% 할인된 가격에 공급한다. 원목침대, 템퍼모션베드 등 비교적 높은 가격의 제품군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업체 관계자는 “해외 수입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이번 할인 행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할인율이 크다 보니 인기 제품들의 경우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루모스는 씰리, 템퍼페딕 등 미국 현지의 주요 매트리스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업체이며 고양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등 전국 약 80여 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각종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창고형 할인매장 형태로 꾸며진 루모스는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미국가구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를 국내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모든 매트리스 종류를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매장에 상주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별로 맞춤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프레임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사이즈는 물론이고 높이와 각도, 색상 등을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춰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루모스는 제품 구입 후 10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신속하게 A/S를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한편, 루모스는 신혼부부가구로 인기가 높은 이태리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8월 슈퍼세일8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