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2:45 (일)
'시대에듀' 지역농협 6급, 7급의 절대적 관문, NHAT 합격방법 공개
상태바
'시대에듀' 지역농협 6급, 7급의 절대적 관문, NHAT 합격방법 공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0.12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11월 1일에 지역농협 취업의 절대적 관문인 NHAT가 시행된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2015년 지역농협 채용 소식에 귀기울이는 취업준비생들의 준비가 한창 치열한 이 때 시대고시기획의 인강 브랜드 시대에듀(www.sdedu.co.kr/)의 NHAT 6급, 7급 패키지 강좌가 화제가 되고 있다.
 
NHAT는 농협의 인적성 검사 및 직무능력검사의 이름이다. 업무태도, 대인관계, 문제해결능력 등 성격특성 요인을 측정하여 채용에 적정성 여부를 판단하는 인적성 검사와 농협의 업무능력, 채용 수준 등을 감안하여 언어능력, 계산능력, 추리력, 판단력, 지각능력 등 직무에 필요한 능력을 측정하는 직무능력 검사로 이루어져 있다.
 
지역별로 유형이 나누어지며, 유형에 따라서 시험의 내용이 바뀌기 때문에 본인의 지역을 고려해서 그에 맞는 준비를 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시대에듀에서 최신 출제경향과 다양한 유형을 정확히 파악한 지역농협 6급, 지역농협 7급 합격반 강좌를 종합완성 합격반과 4주 완성반 등 다양하게 운영하여 취업준비생들에게 취업 성공의 길을 열어주고 있다.
 
매월 업데이트 되고 있는 이슈앤상식 교재와 강좌는 이미 오래전부터 많은 취업준비생들에게 사랑받아 왔으며 홈페이지에서 무료특강을 열어주고 공기업 채용 특강을 진행하는 등 기업 채용을 목표로 하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언어능력, 수리능력, 추리능력, 사무지각능력, 공각지각능력, 상황판단능력, 도형치환능력, 판단분석능력, 종합상식능력 등 다양한 범위를 준비해야 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인터넷 강의를 통한 동영상 강좌는 필수 공부방법이 된 만큼 본인만의 기준을 가지고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시대에듀는 수험서 분야에서 명성이 높은 수험도서 전문 출판사 시대고시기획의 인터넷강의 브랜드로써 영역별 개편된 출제 유형을 시험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완벽 분석한 강좌를 운영하여 인적성 시험일정 발표 후 수강생 및 방문자수가 급격히 늘었다고 한다.
 
시대에듀의 관계자에 따르면 지역농협 6급, 지역농협 7급 NHAT강좌를 활용하면 취업 전쟁이라고 까지 불리우는 현재의 취업문제에 충분히 대비가 가능할 것이라고도 덧붙이는 등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다.
 
시대에듀(www.sdedu.co.kr/)에서 오픈한 지역농협 6급, 지역농협 7급, 농협은행 6급, 농협통합 합격완성반은 모두 시대고시기획의 전문교재를 통해 교육을 진행하며 10명의 영역별 전문 교수진을 통하여 명품강의를 구성하고 있다. 이 강좌는 이슈앤상식 강의 제공과 더불어 Full HD 고화질 동영상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모바일강의, IT자격증 강의, 1:1 맞춤학습관리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지역농협 지원서 접수는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1차 서류전형에 통과한 취업준비생들은 11월 1일에 인적성 시험인 NHAT를 응시하게 된다.
 
시대에듀에서는 지역농협 뿐 아니라 GSAT, SKCT, CAT-CJAT, HMAT, DCAT, LG전자, KT그룹, 금호아시아나, 한국전력공사, 롯데, IBK기업은행, 이랜드, 포스코 등 다양한 인적성시험에 대비한 과정들을 다양한 패키지 서비스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